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김서겸-걷다 보면 (Getting Better) [가사/듣기]

반응형

김서겸-걷다 보면 (Getting Better)

김서겸이 디지털 싱글 " 걷다 보면 (Getting Better) " 를 발표했다.

김서겸-걷다 보면 (Getting Better)바로듣기

김서겸-걷다 보면 가사

두려워 내가 걷는 길 끝이
정답인지 오답인지
매일 한숨으로 하루를 보내이고
고민 속에 내 모습 흐려져가

멈춰버린 계절 꺾여버린 장미
흩날리는 꽃잎처럼 내 모습 흩어져 가
이 향기가 사라지기 전 더 퍼져나가게
난 아무도 모르게 더 깊게 베여 
날 더 멀리까지 날아가게

더보기

더 높은 곳에서 서 빛나는 밝은 별이 되어 
나를 마주할 수 있도록
수많은 갈림길 속 고민들
정답인 듯 날 속여도
그 누구도 답을 알 수 없었지

내 길은 내가 만들어가

멈춰버린 계절 꺾여버린 장미
흩날리는 꽃잎처럼 내 모습 흩어져
이 향기가 사라지기 전 더 퍼져나가게 

난 아무도 모르게 더 깊게 베어 
날 더 멀리까지 날아가게

더 높은 곳에 서서 빛나는 밝은 별이 되어 
나를 마주할 수 있도록
누군가 말하겠지 흘러가 옅어지라
흩어져 사라지라 그러겠지
그러기엔 난 너무 진해져버렸어

멀리 날아가 away

흘러가는 계절 피어나는 장미
흩날리는 꽃잎처럼 내 모습 그려져가
이 향기가 사라지기 전 모두 맡을 수 있게

김서겸-걷다 보면 (Getting Better)

누구에게나 방황하는 시기는 존재한다 이 곡을 만드는 과정 중에도 과연 내가 하고 있는 일이 맞는지 내가 하는 선택이 정답인지 헷갈리고 불안한 마음을 표출했다

 


내가 제일 빛나는 나의 가장 젊은 날을 향기로 바꾸어 나라는 사람을 세상에 향기로 멀리 퍼져나가게 하고 싶은 마음을 담아 세상에 태어나게 한 곡이다.

Exclutive Producer by 김서겸
Music Producer 김경민

Lyrics by 김서겸, 황세진, 김경민
Composed by 김경민, 김서겸, 황세진
Arranged by 김경민
Strings Arranged by 김경민

 

김서겸-걷다 보면 (Getting Better)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