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황시연-사랑에 끝이 있다면 (버려진 왕녀는 반역한다 OST) [가사/듣기]

반응형

황시연-사랑에 끝이 있다면 (버려진 왕녀는 반역한다 OST)

황시연이 참여한 웹툰 '버려진 왕녀는 반역한다 OST' 수록곡 " 사랑에 끝이 있다면 " 을 발매했다.

황시연-사랑에 끝이 있다면 (버려진 왕녀는 반역한다 OST)바로듣기

황시연-사랑에 끝이 있다면 가사

우리 사랑했던 날이
아주 먼 옛날이야기 같아서
희미하게 흐려진 맑은 날의 너와 나는
아직도 웃고만 있어 그 시간에 멈춰서

사랑에 끝이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널 생각만 해도 이렇게 난 아직도 아파 와
끝이 없는걸 나 알았다면 시작도 하지 말걸
바보같이 이제 와서 후회만 해

더보기

너와 거닐었던 길을
걷다 또 멍하니 널 생각해
바람이 참 따스했던 어느 날의 우리 모습
잊으려 애를 써봐도 어쩔 수가 없나 봐

사랑에 끝이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널 생각만 해도 이렇게 난 아직도 아파 와
끝이 없는걸 나 알았다면 시작도 하지 말걸
바보같이 이제 와서 후회만 해

벌써 넌 잊었니 나만 또 아프니
어떻게 해야 잊을 수 있니 끝이 없는걸

사랑한 시간 그만큼 지나면 잊을까
아니 어쩌면 더 내겐 시간이 필요할지 몰라
내 사랑이 다 닳아 없어져 텅 비어버리면
그땐 정말 다 잊었다 인사할 게
안녕

황시연-사랑에 끝이 있다면 (버려진 왕녀는 반역한다 OST)

희미하게 흐려진 맑은 날의 너와 나는 아직도 웃고만 있어 그 시간에 멈춰서.. 화제의 웹툰 ‘버려진 왕녀는 반역한다’ OST
‘황시연’의 ‘사랑에 끝이 있다면’ 론칭!

 


"붉은 눈을 가진 여자는 저주를 몰고 온다." 무역 강국 샤나의 소문난 아름다운 왕녀 '로웨나'그녀는 어느날 갑자기 일어난 화재사건으로 눈동자 색이 붉은 색으로 변하게 된다. 예전부터 대륙에 내려오던 전설중 '붉은 눈을 가진 여자는 저주를 몰고 온다.' 로웨나는 이 전설로 인해 하루 아침에 버림받는 신세가 되고 말면서 일어나는 에피소드를 담은 웹툰 ‘버려진 왕녀는 반역한다’가 OST를 발표한다.

타이틀곡 ‘사랑에 끝이 있다면’은 작곡가 필승불패W, 리디아(Lydia), 이한이 의기투합하여 만든 곡으로 이별의 아픔과 그리움을 담은 팝 발라드이다. 특히 아름다운 보이스의 보컬리스트 ‘황시연’이 가창자로 참여하여 더욱더 깊은 감동을 안겨준다.

Lyrics by 필승불패W, 리디아(Lydia)
Composed by 필승불패W, 리디아(Lydia), 이한
Arranged by 이한

 

황시연-사랑에 끝이 있다면 (버려진 왕녀는 반역한다 OST)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