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솔지-안녕 내가 싫어도 [MV/가사]

반응형

솔지-안녕 내가 싫어도

솔지가 디지털 싱글앨범 타이틀곡 " 안녕 내가 싫어도 " 를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솔지-안녕 내가 싫어도 바로듣기

솔지-안녕 내가 싫어도 가사

눈을 감아도 다 알 수 있는
너의 모습이 그려지는데
보고 싶은 마음에 널 찾는데

이런 나를 아는지
평소보다 더 한참을
멀어 보여 네가
오늘따라 미워

안녕 내가 싫어도
가끔 내 생각 해 줘 한번
웃어줄래 그리워해줄래
사는 것처럼
잘 안되는 게 사랑이라고 하면
어쩔 수 없네요
그래도 너만을 기다릴게

더보기

남겨놓은 네 자리
하고 싶은 말 참으며
그리워하는 걸
너는 모르겠지

안녕 내가 싫어도
가끔 내 생각 해 줘 한번
웃어줄래 그리워해줄래
사는 것처럼
잘 안되는 게 사랑이라고 하면
어쩔 수 없네요
그래도 너만을 기다릴게

널 잊지 못해서
난 잊지 못한 그때의
기억으로 살아

잘 자 좋은 꿈 꿔
이젠 들을 수 없는 말은
맴도는데 그리워지는데
그 거리에서
마주친 우리
스쳐지나 갔다면
괜찮았을까요
처음부터 몰랐던 사이처럼

솔지-안녕 내가 싫어도

가슴 아픈 이별을 겪은 이들을 위한 솔지만의 애절한 발라드. 솔지가 새로운 싱글 앨범 "안녕 내가 싫어도"로 돌아온다. 이별은 새로운 시작을 의미하거나, 정리할 수 있다는 자신감이겠지만 그간 너를 얼마나 사랑했는지 비로소 알 수 있는 척도이기도 하다.

 


눈만 감아도 떠오르는 너를 떠나보낸 걸 후회하진 않을 수 있는지 언제까지 보고 싶을지 이런 감정을 솔지만의 애절한 가창으로 들려준다. 락락파티 〈보헤미안 용소디〉는 현대인들이 일상에서 가장 공감할 키워드를 골라, 시청자들의 사연과 함께 실시간 소통과 인터렉티브를 통한 공감으로 아티스트가 음원을 제작하는 음악 웹 예능이다.

〈보헤미안 용소디〉는 매주 금요일 오후 6시 유튜브 채널 ‘락락파티’에서 음원 제작기가 공개되며, 이어지는 테마에서도 다양한 뮤지션들과 일상에서 공감할 수 있는 곡들을 제작할 예정이다.

 

솔지-안녕 내가 싫어도 [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