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송효정-원하는 대로 [가사/듣기]

반응형

송효정-원하는 대로

가수 송효정 이 디지털 싱글 " 원하는 대로 " 를 발표했다. 

송효정-원하는 대로 바로듣기

송효정-원하는 대로 가사

그래 나에겐
이렇게 고립된 시간이 필요했던 거야
나 이젠 남들이 원하는 데로 살진 않을 거야
헛되어버린 나의 그 바램들도
이젠 내가 원하는 대로 바꿔갈 거야
이런 나를 느껴봐
얼마큼 자유롭고
그래 이런 내가 그리웠지
서툴긴 하지만
내가 원하는 대로
하고 싶은 대로
그게 무엇이든지
지나버린 나의 기억들이
더는 후회되지 않도록
살아갈 거야

더보기


이런 나를 느껴봐
얼마큼 자유롭고
그래 이런 내가 그리웠지
서툴긴 하지만
내가 원하는 대로
하고 싶은 대로
그게 무엇이든지

송효정-원하는 대로

서툴긴 하지만
그게 무엇이던
내가 원하는 대로

작사 송효정
작곡 송효정
편곡 이지린

Drum : 이지린
Bass : 김종훈
Guitar : 서지명
Keyboards : 이지린
Strings : 이지린
Vocal : 송효정
Background Vocals : 송효정

 

송효정-원하는 대로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