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박프로-나의 계절 [MV/가사]

반응형

박프로-나의 계절

신예 박프로가 세번째 디지털 싱글앨범  " 나의 계절 "을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박프로-나의 계절 바로듣기

박프로-나의 계절 가사

바라만 봐도 좋았던 그때
너와 나 하나뿐이던 그때
잊지 못할 추억의 기억들

마주한 우리 미소 짓던 때
우리 사랑이 향기가 되어
설레었던 그날의 기억들

계절도 함께하던 시간들
너와 나 기억하던 그날들
사랑했던 아픈 추억이 되었지만

지난날 함께하던 순간들
깊었던 우리들의 지난날
잊지 못할 그때 우리 모습 기억해

더보기

밤하늘 아래 걷던 그날들
너로 가득 찬 세상을 볼 때
행복했던 그때의 우리 추억들

세상이 변할 것 같아도
우리의 사랑은 변하지 말자고
약속했던 그대와 나의 지난날

계절도 함께하던 시간들
너와 나 기억하던 그날들
사랑했던 아픈 추억이 되었지만

지난날 함께하던 순간들
깊었던 우리들의 지난날
잊지 못할 그때 우리 모습 기억해

가끔 생각나는 그때의
나의 계절이 된 너를 사랑해

계절도 함께하던 시간들

계절도 함께하던 시간들
너와 나 기억하던 그날들
사랑했던 아픈 추억이 되었지만

지난날 함께했던 순간들
깊었던 우리들의 지난날
잊지 못할 그때 우리 모습 기억해

박프로-나의 계절

아름다운 추억을 가지고 사는 우리에게 전합니다.
좋은 기억, 아픈 기억, 모두 의미 있는 기억이죠.

 


모든 기억들은 각자 나름의 의미가 있어요, 결국 그 기억들이 우릴 성장하게 하죠. 그대와 나의 지난날을 보며 아름다운 미래를 그려갈 수 있는 우리가 되길 바랍니다.

Executive Producer by CooksMusic
Producer by 안원국
Composed by 박상현
Lyrics by 박상현

 

박프로-나의 계절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