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혜다-너무 좋아 [MV/가사]

반응형

혜다-너무 좋아

신예 혜다가 첫 디지털 싱글 " 너무 좋아 "를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혜다-너무 좋아 바로듣기

혜다-너무 좋아 가사

첫눈에 반했잖아 
너를 첨 보자마자 내 이상형 
반짝반짝 빛이 나는 피부 
그래 난 결심했어 널 가질래 

몰래 너를 지켜봐 
자연스럽게 
너에게로 다가가 
내 맘 전해 

나는 네가 너무 좋아 
너는 이런 내 맘 알까 
나는 조금 더 너를 알고 싶어 
수줍은 내 마음을 너에게 

첫눈에 반했나 봐 
머릿속에 네 생각뿐이잖아 
두근두근 요동치는 가슴 
그래 난 너에게로 직진할래 

더보기

계속 너를 지켜봐 
자연스럽게 
너에게로 다가가 
내 맘 전해 

나는 네가 너무 좋아 
너는 이런 내 맘 알까 
나는 너랑 더 함께하고 싶어 
널 많이 좋아해 

너를 좋아해 
난 너만 생각해 
이런 내 마음 알잖아 
받아주라 

나는 네가 너무 좋아 
이런 내 맘 받아 주라 
널 처음 본 순간 사랑에 빠졌어 
이제는 네 맘을 말해줘

혜다-너무 좋아

〈〈〈〈 드디어 요정 데뷔곡 떴다 〉〉〉〉
여러분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틱톡커이자 유튜버이자 크리에이터이자 인플루언서였던 혜다가 이제는 가수입니다! 저 드디어 데뷔합니다! 늘 심장 아팠던 말들이 있었어요

 


“너는 가수 아니잖아!”
“이 사람 가수 아니고 유튜버잖아? 틱톡커잖아?”
“가수 아닌데 이 정도면 잘하네.”
여러분…
이제는 제가 가수도 해보겠습니다!!!!!!

“너무 좋아”는 K-Pop + J-Rock 의 콜라보레이션, 트랜디한 밴드사운드가 가미된 Rock/Metal 스타일의 곡이에요!
이제부터 딱 보여드릴게요! 혜며들 준비 되셨나요?! 혜다 좋아 너무 좋아 ( ˘ ³˘)♡ 백만뷰 딱 대!

 

혜다-너무 좋아 [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