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우이경-오늘처럼 [가사/듣기]

반응형

우이경-오늘처럼

가수 우이경이 디지털 싱글앨범 타이틀곡 " 오늘처럼 " 을 발표했다.

우이경-오늘처럼 바로듣기

우이경-오늘처럼 가사

다 잊었다 항상 자신했는데 바람이 그대를 다시 데려와
오지 말라고 뿌리쳐보려 해도 다시 내 옆에 있어
걱정 말라고 잘 돌아섰는데 난 또 내게 무너지잖아
오늘처럼 이렇게 화창한 날 나는 언제나 그대를 떠올려
오늘처럼 이렇게 따스한 날 내 맘은 더 아파져와

더보기


다 잊었다고 웃어도 봤는데 이런 내가 한심하잖아
오늘처럼 이렇게 화창한 날 나는 언제나 그대를 떠올려
오늘처럼 이렇게 따스한 날 내 맘은 더 아파져와
날씨 하나에도 비틀거리는 나를 잡아줄 사람은 그댄데
오늘 같이 이렇게 비가 오면 아닐 줄 알았는데 역시 그래
어떻게든 이유를 만들어봐 사실 그댈 기다리잖아

우이경-오늘처럼

바람이 그대를 다시 데려와어... 목소리 여신! '우이경(Woo Yi Kyung)'의 '오늘처럼' 론칭! 왕성한 음원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보컬리스트 '우이경(Woo Yi Kyung)'이 '오늘처럼'을 발표한다.

 


이번 타이틀곡 '오늘처럼'는 작곡가 필승불패W, 우이경(Woo Yi Kyung), 장석원이 의기투합하여 만든 곡으로 서정적인 멜로디와 세련된 사운드 그리고 슬픈 가사가 우리 마음에 깊은 감동을 안겨준다.

1. 오늘처럼
작사 : 필승불패W, 우이경(Woo Yi Kyung)
작곡 : 필승불패W, 우이경(Woo Yi Kyung), 장석원
편곡 : 장석원, 한상현

2. 다시 돌아와

3. 그리워 이 말은 못 해도

 

우이경-오늘처럼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