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isabella (이사벨라)-작별인사 (Feat. The pini) [가사/듣기]

반응형

isabella (이사벨라)-작별인사 (Feat. The pini)

The pini (피니)가 참여한 이사벨라 (isabella)의 디지털 싱글 " 작별인사 " 를 발표했다.

isabella (이사벨라)-작별인사 (Feat. The pini) 바로듣기

isabella (이사벨라)-작별인사 가사

Oh 넌 절때 모를거야 아마
이 노래 들어도 모를거야 넌
넌 구했어 어두운 내 세상에
불을 태워준 너야
날 안아주던 너의 마음이 고마워 .
그 누구도 위험한 나를 깨운적 없어
너의 의도가 뭐였든,  no importa , 
난 고마워 good bye 

괴로워 보여 너의 맘이 
두려워 널 보면,나의 맘이 
누구보다 사랑했던 너에게
남긴 날 들이 아파

그냥 걸었어 갈 곳을 잃어서 
발버둥 쳤어 다 지우고싶어서 
아마 넌 이노래 조차 안믿을테니 
내가 다 만든거잖아
근데 생각해봐, 야 아니야 
넌 비겁했던걸 넌 알잖아 

더보기


난 설명도 못할것같아, 그땐 날 잃었으니깐 
그때 내 모습 ,나도 싫어 넌 싫잖아 ,내가 뭘해도 
넌 내 약한 모습을 파냈고,
그래서 난 인형이 됬어

괴로워 보여 너의 맘이 
두려워널보면 나의 맘이 
누구보다 사랑했던 너에게
남긴 날들이 아파

もう邪魔ならないでおくれ(yeah)
振り向くけどもby myself
あれ言ったせいで
中身からなぜか溢れる
過去の痛みまた増える
Baby necesito de ti otra ves
何もかも今チンプンカンプンで
君は俺にno more 사랑해 (サランへ)
俺は行くまたあのparty 
探すあのbody を1 to 10
けどtell me mami
Donde esta mi mamá?
けどサラン(愛)はもうない
今さら戻れないとわかってるのになあ

괴로워 보여 너의 맘이 
두려워널보면 나의 맘이 
누구보다 사랑했던 너에게
남긴 날들이 아파

isabella (이사벨라)-작별인사 (Feat. The pini)
“작별인사”는 너무 아픈 저의 한 부분과 작별인사조차 못하고 이별을 한 저의 “편지” 같은 곡 입니다.

 


저는 너무 아프고,위험했던 시절이 있었어요, 그런 나를 안아주려했던 사람이 있는데요, 그 사람이 제일 저를 아프게 했었지만, 저도 결국 아픈 저의 모습들이, 그 사람을 괴롭게 했어요. 그때의 저의 마음을 작별할때 전하지못해 적은 곡입니다 .

isabella (이사벨라)

Lyrics by Isabella,The pini
Composed by Isabella ,Ramoon
Photo by 최송
ArtWork by 최송
Mixed & Mastered by steven @ studio NICHE

 

isabella (이사벨라)-작별인사 (Feat. The pini)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