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이주혁-유성우 [가사/듣기]

반응형

이주혁-유성우

가수 이주혁이 디지털 싱글 " 유성우 " 를 발표했다.

이주혁-유성우 바로듣기

이주혁-유성우 가사

한심할 정도로 작은 나의 마음이
너에게 위로가 된다면  
잠깐 빌려줄 수 있어 너의 마음에 가져가도 되어요 
 
초라한 나의 외침이
당신의 맘속을 따스하게 한다면 
저 하늘에 떠있는 별들 사이에 널 데려갈게

가끔 떠나 버리고 싶을 때
내게 슬픔을 건네어 나눠가지면 좀 나아질까요 

I’ll be your light 내가 항상 곁에 있을게 
떨어지는 저 별이 내 맘은 아닐까 
혹시라도 불안해하지 마 
너와 나 함께라면 우리 외롭지는 않을 테니까       

더보기

가끔 떠나 버리고 싶을 때
내게 슬픔을 건네어 나눠가지면 좀 나아질까요 

I’ll be your light 내가 항상 곁에 있을게 
떨어지는 저 별이 내 맘은 아닐까 
혹시라도 불안해하지 마 
너와 나 함께라면 우리 외롭지는 않을 테니까    

We will be alright 두려워하지 마
I’ll be your light 내가 항상 곁에 있을게
We will be alright 두려워하지 마
I’ll be your light 내가 항상 곁에 있을게

이주혁-유성우

저의 작은 마음이 누군가에게 위로와 힘을 줄 수 있다면 계속해서 노래할게요.

Executive Produced by MA엔터테인먼트
Artist | 이주혁
Producer | 이주혁

Composed by 이주혁
Lyrics by 이주혁
Arranged by 이주혁
Vocal by 이주혁

 

이주혁-유성우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