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이아람-엔딩 크레딧 (Ending Credit) [가사/듣기]

반응형

이아람-엔딩 크레딧 (Ending Credit)

이아람이 EP  [Behind the Scenes] 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 엔딩 크레딧 (Ending Credit) " 을 공개했다.

이아람-엔딩 크레딧 (Ending Credit) 바로듣기

이아람-엔딩 크레딧 가사

그렇게 어떤 누군가의 
이야기는 또 끝이나고,
이름이 채 다 나오기도 전에
관객은 모두 빠져나가

누군가에게는 
지나칠 만큼 사소하지만
또 다른 누군가에겐 
제목보다 큰 한 줄이니까
곧 사라진대도

아무도 너를 
알아주지 않을 때도
항상 여기서 널 지켜볼게
내가 늘 기다릴게 

다시금 이곳을 찾아와
한 좌석에 앉아 바라볼 때
너의 한 줄이 될 수 있다면
그걸로 충분해

더보기

아마 언젠간 분명 
너의 순간이 오지
그간의 모든 어둠이 빛이 되는 날

내가 누구보다 
반짝일 때까지
조금만 나를 지켜봐 줘 

아무도 너를 
알아주지 않을 때도
항상 여기서 널 지켜볼게
내가 늘 기다릴게 

다시금 이곳을 찾아와
한 좌석에 앉아 바라볼 때
너의 한 줄이 될 수 있다면

나도 주인공이 될 수 있을까
언제까지 더 버텨내야만 내가

조명 한 가운데
그 누구보다 밝게
모두의 기억 속에
오래도록 남아있게

아무도 너를 
알아주지 않을 때도
항상 여기서 널 지켜볼게
내가 늘 기다릴게 

다시금 이곳을 찾아와
한 좌석에 앉아 바라볼 때
너의 한 줄이 될 수 있다면

불은 다시 꺼지고
새로운 이야기를 또

이아람-엔딩 크레딧 (Ending Credit)

이아람 [Behind the Scenes]

세상에는 다양한 직업, 다양한 사람이 존재한다.
항상 주인공만 있는 것은 아니며,
나를 비추지 않는 카메라 장면 밖에서
오늘도 묵묵히 그 역할을 다 해내는 사람들이 있다.

 


아무도 알아주지 않아도 나의 세상은 돌아가고 있다.
언젠가 나를 잡아줄 단 하나의 카메라를 기다리며.

1. 비하인드 씬 (Behind the Scenes)

2. 빌런 (Villain) (Album Ver.)

3. 엑스트라 (Extra) (Feat. 재만 (JAEMAN))

4. 막이 내리고 (The Curtain Falls)

5. 엔딩 크레딧 (Ending Credit)
내 이름이 세상에 환하게 떠오를 때까지
조금만 더 믿고 나를 지켜봐 줘.

나도 당신이 어디에 있든, 무엇을 하든
끝까지 남아 뒤를 지켜주는 사람이 될게.

그리고,
언젠가 나의 길고 긴 이야기가 끝나는 날에,
내가 네 세상의 한 줄이 될 수 있었으면 해.

 

이아람-엔딩 크레딧 (Ending Credit)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