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JUNG (융)-후회해주세요 [가사/듣기]

반응형

JUNG (융)-후회해주세요

융  (JUNG) 이 EP [Before Regular (Black)] 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 후회해주세요 " 를 공개했다.

JUNG (융)-후회해주세요 바로듣기

JUNG (융)-후회해주세요 가사

묻고 싶죠
나를 떠난 그댄
행복한가요 나를 떠나서

그대 지금 모습
어디 있나요 나는 알 수 없죠
그래서 나는 궁금하죠
워 그대

후회해주세요 나를 떠난 그대
후회해주세요 지금 나를 보고 
후회해주세요 너무 사랑해서 버린 거라고
그대가 잘못 생각했다고

잊을 수 없어요 
나는 변해가고 있었는데 
그댄 도망가고 없었죠 
변한 내 모습 그댄 알 수 없죠

그래서 나는 억울하죠
워 그대 

후회해주세요 나를 떠난 그대
후회해주세요 지금 그를 보고 
후회해주세요 너무 보고파서 버린 거라고
그대가 잘못 생각했다고

더보기

후회하고 있어요 
그댈 떠나게 해 
후회하고 있어요
지금 나를 보고 
후회하고 있어요 
내가 바보 같아서 버려진거라고
아 아아아

돌아와주세요
돌아와줘요
돌아와줘요
돌아와줘요

내가 정말 정말 잘못했어요

JUNG (융)-후회해주세요 

01. Intro (melancholy)

02. 후회해주세요

03. 널 잃고 난

04. 너를 위한 밤의 노래

05. melancholy

06. To U, From Me

 

JUNG (융)-후회해주세요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