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오공-WNW (Waste No Wait) [가사/듣기]

반응형

오공-WNW (Waste No Wait)

오공이 세번째 디지털 싱글 " WNW (Waste No Wait) "  를 발표했다. 

오공-WNW (Waste No Wait) 바로듣기

오공-WNW 가사

We got a song that’s fire 대기업 
looking me fine
한다면 하는게 한국의 남자지 봐
내가 안 쓴 학자금 Berkley 값
음악에 부었지 잘 봐 난 벤틀리 타
oh We`ve gone waste no wait 
(We gone waste no wait)
oh We`ve gone waste no wait
(We gone waste no wait)

oh, 내기엔 너무 센 월세도 냈어
요즘 내 몸 다 명품으로 돼
호흡이 쟤넨 달랐고 너넨 뺐어
그래도 아직 난 빼입어
햇빛이 또 비치네, son
널 잊으려고 했어. 어디있어?
나는 결국 찾아
아님 빨리 도망가
우리는 결국 하나
제발 망가지지 말아
나는 존나 잘 살아
내 걱정하지 말아
혹시 네가 듣고있다면 자유롭게 살아

더보기

We got a song that’s fire 대기업 
looking me fine
한다면 하는게 한국의 남자지 봐
내가 안 쓴 학자금 Berkley 값
음악에 부었지 잘 봐 난 벤틀리 타
oh We`ve gone waste no wait 
(We gone waste no wait)
oh We`ve gone waste no wait 
(We gone waste no wait)

오공-WNW (Waste No Wait)

통장을 스쳐 지나가는 숫자들을 보며 나는 생각했다.
인간은 경제규모로 서로를 판단하는 면모가 있다.

내가 쉽게 쥘 수 없는만큼의 돈이 꽤 자주 지나다니는 내 계좌.
이번달도 지체없이 낭비한다. Waste No Wait...

 

오공-WNW (Waste No Wait)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