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김민소-너의 결혼식 [가사/듣기]

반응형

김민소-너의 결혼식

신예 김민소가 첫 디지털 싱글앨범 " 너의 결혼식 " 을 발표했다.

김민소-너의 결혼식 바로듣기

김민소-너의 결혼식 가사

너의 얼굴 내가 반한 그 미소가
오늘 왠지 더욱 예뻐 보여
내가 꿈꾸던 모습 그린 그대로인데
나도 모르게 눈물이 나와

습관처럼 너의 곁에 다가가
손을 잡고 함께 걷고 싶지만
굳은살을 잡을 주인공은 내가 아닌
이런 결말 이야기

사랑은 우리가 약속했던
아무것도 아닌 말이지만
너에게 한 목소리 전부 바친 나의 진심
후회는 없을거야

이제는 기다리지 않을게
너를 위한 마지막이야
잊지 못해 그래도 이젠 너를 보낼 시간
그 속에 멈춰사는 나

더보기

나를 잊어 냉정하던 너의 말투
한숨 원망 모두 가져가 줘
내게 과분한 사람 너란 존재가 그래
나도 모르게 눈물이 흘러

습관처럼 너의 곁에 다가가
손을 잡고 함께 걷고 싶지만
굳은살을 잡을 주인공은 내가 아닌
이런 결말 이야기

사랑은 우리가 약속했던
아무것도 아닌 말이지만
너에게 한 목소리 전부 바친 나의 진심
후회는 없을거야

이제는 기다리지 않을게
너를 위한 마지막이야
잊지 못해 그래도 이젠 너를 보낼 시간
그 속에 멈춰사는 나

틀을 찾아 헤매다 그 속에 갇혀버린
내가 너를 찾지 않도록
잘가 제발 기도해줘 부디 나를 위해
너를 사랑했던 나를 위해 오

사랑해 우리가 함께했던
기억 모두 묻어 둬야지만
그래도 너 있어서 내가 살 수 있었던 거
부족한 나였어서

이제는 기다리지 않을래
너를 위한 마지막이야
잊지 못해 그래도 이젠 너를 보낼 시간
그 속에 멈춰사는 나
행복하기를 바래

김민소-너의 결혼식

김민소가 작사작곡한 첫 싱글곡.
사랑은 사람을 성장시키지만 성장하지 않은 채로 살고 싶을 만큼 가혹한 시간을 견뎌야 한다.

 


어떤 기억들은 시간이 지나도 아름답게 추억할 수 없음을 깨달았다. 자신의 틀에 맞는 사람을 만나기가 얼마나 어려운지, 상대에 따라 나의 틀을 바꿀 수 있는건지 오랜 시간 생각하며 만든 노래.

Produced by 김인섭 @오레오 뮤직
Composed by 김민소
Lyrics by 김민소

 

김민소-너의 결혼식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