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아웃오브캠퍼스-사랑을 배워 [가사/듣기]

반응형

아웃오브캠퍼스-사랑을 배워

밴드 아웃오브캠퍼스가 디지털 싱글앨범  " 사랑을 배워 " 를 발표했다. 

아웃오브캠퍼스-사랑을 배워 바로듣기

아웃오브캠퍼스-사랑을 배워 가사

너의 두 손이 내게 닿을 때
너의 사랑이 느껴질 때
나의 슬픔에 눈물 흘리는
널 바라보며 사랑을 배워

밤이 오면 찾아오는
잠깐의 이별이 너무 아쉬워
끝도 없이 이어지는
잘자란 인사로 사랑을 나눠

너의 두 눈이 내게 닿을 때
너의 사랑이 느껴질 때
나의 기쁨에 미소 짓는
널 바라보며 사랑을 배워

더보기

밤이 오면 찾아오는
잠깐의 이별이 너무 아쉬워
끝도 없이 이어지는
잘자란 인사로 사랑을 나눠

하루하루 커져가는
너에 대한 마음이 너무 벅차서
끝도 없이 사랑한다
마음의 인사로 사랑을 나눠

아웃오브캠퍼스-사랑을 배워

내가 슬플 때, 또는 기쁠 때, 나의 눈물을 바라보며 함께 눈물짓고, 또는 나보다 더 기뻐하는,

 


누군가를 만나 사랑을 하면 많은 것을 느끼고 그 과정에서 배울 수 있다고 생각해요. 무엇보다도 내가 사랑을 받음으로써 '이렇게 사랑을 줄 수 있구나' 하며 사랑을 배워가는 순간이 있어 그 순간의 감정을 곡에 담아보았어요.

Lyrics: 박정건
Composed by: 박정건
Arranged by: 강문수 (of 달탐사소년단)
Recorded by: 강문수 @월악당
Vocal: 박정건

 

아웃오브캠퍼스-사랑을 배워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