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더 넛츠 (정이한)-그댈 향해 말해요(완벽한 결혼의 정석 OST) [가사/듣기]

반응형

더 넛츠 (정이한)-그댈 향해 말해요(완벽한 결혼의 정석 OST)

정이한 (더 넛츠)이 참여한 MBN 드라마 ' 완벽한 결혼의 정석 OST ' 수록곡 " 그댈 향해 말해요 "를 발매했다.

더 넛츠 (정이한)-그댈 향해 말해요(완벽한 결혼의 정석 OST) 바로듣기

더 넛츠 (정이한)-그댈 향해 말해요 가사

더 아무 말도 하지 말아요
애써 눈물을 참아보지만 

잠시라도 곁에 있기를 바라서 
무슨 말을 해도 
아프기만 하죠 

떠나지 말아요 
그러면 나는 어떡하나요 
하염없이 슬퍼하던 나는
아직도 그대가 오는 날만 기다리는데 

나는 또 울어요 
다신 그대를 볼 수 없어서 
더 이상 알 수 있는 게 없어 
마음이 다시 그댈 향해 다시 
말해요 

더보기

그댈 위해 나 할 수 있는 건 
내 마음 정리하는 것뿐이죠 
아쉬움이 배가 되는걸요 
이젠 난 어쩌죠 
너무 보고 싶어요 

떠나지 말아요 
그러면 나는 어떡하나요 
하염없이 슬퍼하던 나는 
아직도 그대가 오는 날만 기다리는데 

나는 또 울어요 
다신 그대를 볼 수 없어서 
더 이상 알 수 있는 게 없어 
내 마음이 다시 그댈 향해 다시 
말해요 

혹시 돌아올 그대 생각하면서 
보고 싶었단 말 간직하는 나예요 

그댄 어디 있나요 
제가 보고 싶진 않은가요 

하염없이 슬퍼하는 나는 
지금도 그대가 오는 날만 기다리는데 

나는 또 울어요 
다신 그대를 볼 수 없어서 
더 이상 알 수 있는 게 없어 
내 마음이 다시 그댈 향해 다시 
말해요

더 넛츠 (정이한)-그댈 향해 말해요(완벽한 결혼의 정석 OST PART. 4)
MBN ‘완벽한 결혼의 정석‘ OST PART.4 ‘그댈 향해 말해요‘는 극 중 ‘서도국‘의 메인 테마곡으로써 처음부터 한결같은 모습으로 ‘한이주‘를 사랑하지만 상처받은 이주의 모습에 아파하는 감정을 표현한 곡이다.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밴드 ‘더 넛츠‘의 메인 보컬 정이한이 참여하여 곡의 호소력과 애절한 감정을 더 극대화하였다. 공개된 드라마 장면들에서 남자답고 설레는 모습들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빼앗고 있는 ‘서도국‘의 메인 테마곡으로써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Lyrics by DOKO(도코)
Composed by DOKO(도코)
Arranged by DOKO(도코),사승호(Winter City)

 

더 넛츠 (정이한)-그댈 향해 말해요(완벽한 결혼의 정석 OST)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