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Smoke baby (스모크 베이비)-바보 [가사/듣기]

반응형

Smoke baby (스모크 베이비)-바보

신예 스모크 베이비 (Smoke baby)가 첫 디지털 싱글앨범 " 바보 " 를 발표했다. 

Smoke baby (스모크 베이비)-바보 바로듣기

Smoke baby (스모크 베이비)-바보 가사

나는 바보 나는 바보
같은것만 반복하는 바보 (바보)
나는 바보 나는 바보
알면서도 당하는 난 바보 (바보)

바보 (바보) 바보 (바보)
버려질 걸 알면서도 바보 (바보)
바보 바보 바보 바보 
변하는 것 투성인데 바보 (바보)

바보 (바보) 바보 (바보)
(더 깨달을 게 남은거야? )
바보 바보 바보 바보 
(더 아파할 게 남은거야?)

이번에는 달랐는데 (아니)
달라질 건 없었는데 (바보)
이번에는 달랐는데 (아니)
달라질 건 없을텐데 (바보)

난 뭐가 그렇게 두려웠었지
왜 그렇게까지 집착했었지 
미움받으면 꼭 죽을것 같았어
버림받으면 다 끝날 것 같았어

더보기

그게 대단해?
너의 관심이
나한텐 왜 대단해?
너의 눈빛이 

소름끼치는 너의 가벼운 약속
진실 따위 중요치 않은 가면 속 표정 
따뜻함을 위장했던 목적 있는 차가움 
아픈 사랑을 죽였던 역겨운 모조품

난 이제 고장났어
너가 원하던 거니?
차가운 인간, 차가운 세상
갈라보면, 심장 대신 쇳덩이가 있겠지

(내가 아픈 게 죄야?)
(날 다시 죽일거야?)
사랑 없인 아무것도 존재 할 수 없는데
사랑 없인 아무것도 존재 할 수 없는데

Smoke baby (스모크 베이비)-바보

고장난 인간

 

Smoke baby (스모크 베이비)-바보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