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기타

복면가왕 베스트셀러-Respect (안신애) [동영상/가사]

반응형

복면가왕 베스트셀러-Respect (안신애)

가왕 ‘미다스의 손’에 도전하는 복면 가수 2라운드 솔로대결에서 복면가수 베스트셀러는 안신애의 ' Respect '를 선곡해 열창했다.

복면가왕 베스트셀러-Respect 바로듣기

복면가왕 베스트셀러-Respect 가사

Baby 안 그래도 자존감 낮은데
정말 왜 이래 너 그럼 안돼
Show me some respect

해달란 대로 다 해줬잖아
내게 돌아온 건 뭐야
내가 바라는 건 오직 하나
Do you still not get it?
I just want your respect
(Respect)
내가 바라는 건 하나
많은 걸 바라지 않아
(Respect)
잘난 네게 없는 그것 하나
아무나 하는 게 아냐

더보기

Aye 내 감정은 쓰레기통
너의 Stress 풀이
가끔가다 내가 힘들 땐
너는 Stressfully
계산이 안 맞잖아
내가 사랑 준 건 나도 사랑받고 싶어서야
It’s about that give & take

I’m tired of givin’ givin’
givin’ givin’ now I’m givin’ up
언제까지 내가 지켜줄 것 같아 네 옆자리
언제든 떠날 수 있다는 걸 넌 왜 몰라 Uh
Baby I’m so close to be closed

해달란 대로 다 해줬잖아
내게 돌아온 건 뭐야
내가 바라는 건 오직 하나
Do you still not get it?
I just want your respect
(Respect)
내가 바라는 건 하나
많은 걸 바라지 않아
(Respect)
잘난 네게 없는 그것 하나
아무나 하는 게 아냐

I’m not your mother, sister, babysitter
누구의 누구도 아냐 나로 살아갈 뿐이야
Not your mother, sister, babysitter
I want your respect
I want your respect

혹시 못 알아들었을까 봐
다시 말해 Want your respect
내가 바라는 건 오직 하나
Now do you get it?
I just want your respect
(Respect)
(Respect)

Baby 안 그래도 자존감 낮은데
정말 왜 이래 너 그럼 안돼 
Show me some respect

 

복면가왕 베스트셀러-Respect(안신애) 

연예인연예인 판정단으로는 '원조 꽃미남' 김원준, '해피 바이러스 개그우먼' 홍윤화, 4연승 가왕 '우승 트로피' 유회승, '재즈 여신' 웅산, '재치 만점 개그맨' 강재준, '글로벌 대세 걸그룹' 빌리(Billlie) 츠키&하람이 출격해  한층 다채로운 추리를 했다.

가왕 '1급 특수요원'를 이긴 화제의 가왕 ‘미다스의 손’에게 도전장을 내민 2라운드 솔로 대결에 나선 복면가수 모르는 건 잘 찍어·맛집 칼국수·베스트셀러·모르는 개 산책,이 디셈버 DK 추정, 가왕 '미다스의 손' 에 도전했다.

 

복면가왕 베스트셀러-Respect(안신애) [동영상/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