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기타

복면가왕 모르는 건 잘 찍어(#안녕)-하루(김범수) [동영상/가사]

반응형

복면가왕 모르는 건 잘 찍어(#안녕)-하루 (김범수)

가왕 ‘‘미다스의 손’에 도전하는 복면 가수 3라운드 복면 가왕 도전자 결정전에서 복면가수 ' 모르는 건 잘 찍어 '는 김범수의 ' 하루 '를 선곡해 열창했다.

복면가왕 모르는 건 잘 찍어(#안녕)-하루 바로듣기

복면가왕 모르는 건 잘 찍어(#안녕)-하루 가사

사랑이 날 또 아프게 해요
사랑이 날 또 울게 하네요
다시는 못쓰게 된 내 가슴은 
이렇게 아픈데 
사랑은 잔인하게 떠나가네요

정말 내가 괜찮을까요
그대가 한 그 인사처럼
그래 그댄 눈 가린 채 
모르는 척 떠나는 게 
차라리 편할테죠
변할 수도 있을 거예요

더보기


저 바람도 매일이 다른데
그래도 이 세상에 살고 싶단 
행복을 주는 건 
너무나도 고마웠어요

사랑이 날 또 아프게 해요
사랑이 날 또 울게 하네요
그렇게 사랑했던 추억마저 
잊어달라며 
사랑은 잔인하게 떠나가네요

잊을 수도 있을 거예요
그대처럼 나도 변하겠죠
하지만 그날까진 
내가 어찌 살아날까요
벌써 그댈 보고 싶어요

사랑이 날 또 아프게 해요
사랑이 날 또 울게 하네요
그렇게 사랑했던 추억마저 
잊어달라며
사랑은 잔인하게 떠나가네요
이렇게 또 하루가 지나가네요

남겨진 모든 걸 가져가줘요
참을 수가 없는 아픔도 기억도
(사랑이 날 또 아프게 해요)
아프게 하네요
(사랑이 날 또 울게 하네요)
떠나네요
다시는 못쓰게 된 내 가슴은
이렇게 아픈데
사랑은 꿈을 깨듯 허무하네요
이렇게 또 하루가 지나가네요

 

복면가왕 모르는 건 잘 찍어(#안녕)-하루(김범수) 

연예인연예인 판정단으로는 '원조 꽃미남' 김원준, '해피 바이러스 개그우먼' 홍윤화, 4연승 가왕 '우승 트로피' 유회승, '재즈 여신' 웅산, '재치 만점 개그맨' 강재준, '글로벌 대세 걸그룹' 빌리(Billlie) 츠키&하람이 출격해  한층 다채로운 추리를 했다.

가왕 '1급 특수요원'를 이긴 화제의 가왕 ‘미다스의 손’에게 도전장을 내민 2라운드 솔로 대결에 나선 복면가수 모르는 건 잘 찍어·맛집 칼국수·베스트셀러·모르는 개 산책,이 디셈버 DK 추정, 가왕 '미다스의 손' 에 도전했다.

 

복면가왕 모르는 건 잘 찍어(#안녕)-하루 (김범수) [동영상/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