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이동현-세상 모르고 살았노라 (성북동 락스타 오빠 이동현) [LIVE/듣기]

반응형

이동현-세상 모르고 살았노라 (성북동 락스타 오빠 이동현)

성북동 락스타 오빠 이동현이 오디션 프로그램 [오빠시대]에서 가창한 활주로 원곡의 " 세상 모르고 살았노라 " 를 발매하고 라이브영상을 공개했다

이동현-세상 모르고 살았노라 (성북동 락스타 오빠 이동현)바로듣기

이동현-세상 모르고 살았노라 가사

가고 오지 못한다는 말은
철없던 시절에 들었노라
만수산을 떠나간 그 내 님은
오늘날 만날 수 있다면

고락에 겨운 내 입술로
모든 얘기할 수도 있지만
나는 세상 모르고 살았노라
나는 세상 모르고 살았노라

돌아서면 무심타는 말이
그 무슨 뜻인 줄 알았으랴
제석산 붙는 불이 그 내 님의
무덤에 풀이라도 태웠으면

더보기

고락에 겨운 내 입술로
모든 얘기할 수도 있지만
나는 세상 모르고 살았노라
나는 세상 모르고 살았노라

고락에 겨운 내 입술로
모든 얘기할 수도 있지만

나는 세상 모르고 살았노라
나는 세상 모르고 살았노라
나는 세상 모르고 살았노라
나는 세상 모르고 살았노라

MBN '오빠시대' 9회 - 5라운드 part.A
이동현-세상 모르고 살았노라 (성북동 락스타 오빠 이동현)
많은 소녀들이 기다렸다! 8090 시절의 감동과 설렘을 전해줄 오빠 발굴 타임슬립 오디션 프로그램 [오빠시대]의 첫 음원, 지금 당장 만나보시죠.

 


불타는 오빠 김정우가 부르는 [사랑이라는 건]
형 보다 오빠 신공훈이 부르는 [소녀와 가로등]
섹시한 오빠 안성현이 부르는 [그때 그 사람]
감성 야수 오빠 윤진우가 부르는 [슬픈 그림 같은 사랑]
성북동 락스타 오빠 이동현이 부르는 세상 모르고 살았노라]

※매주 금요일 밤 09시 50분 MBN 방송
※매주 토요일 낮 12시 음원 공개

Music Director 조삼희
Elastic audio procesing 온기호
Mixing & Mastering by 박병준 at LATS-Studio(Stereo, Dolby Atmos)

1. 사랑이라는 건 - 김정우

작사, 작곡 : 김현석
편곡 : 조삼희

2. 소녀와 가로등 - 신공훈
작사, 작곡 : 장덕
편곡 : 조삼희

3. 그때 그 사람 - 안성현
작사, 작곡 : 심수봉
편곡 : 조삼희

4. 슬픈 그림 같은 사랑 - 윤진우
작사 : 김성란
작곡 : 박정원
편곡 : 조삼희

5. 세상 모르고 살았노라 - 이동현
작사 : 이응수
작곡 : 나원주
편곡 : 조삼희

 

이동현-세상 모르고 살았노라 (성북동 락스타 오빠 이동현) [LIVE/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