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우무(umu)-Cake [가사/듣기]

반응형

우무(umu)-Cake

신예 umu (우무)가 세번째 디지털 싱글앨범 " Cake " 를 발표했다

umu-Cake 바로듣기

umu-Cake 가사

영원이란 말은
너무 무거워서
너무 가벼워요
그렇지만 나는
매일 약속하며
살아가는 걸요

모인 우리 손을
사랑하겠다고  
모인 우리 손을
사랑하겠다고
모인 우리 손을
사랑하겠다고
모인 우리 손을
사랑하겠다고

케익 불 붙이고
되도록 아무도
울지 않았으면
소원 빌었어요
낙엽 같은 눈이
밝게 일렁이고

불이 꺼진 순간
나는 알았어요
우리는 우리가
지킬 거라는 걸
불이 꺼진 순간
나는 알았어요
우리는 우리가
지킬 거라는 걸

더보기

네가 말해줬어     
아름다운 것을
놓치지 말자고

네가 말해줬어
영원에 가까운
시간에 함께해

모인 우리 손을
사랑하겠다고  
모인 우리 손을
사랑하겠다고
모인 우리 손을
사랑하겠다고
모인 우리 손을
사랑하겠다고
     
오늘 헤어지면
바다에서 보자
거기 아니어도
택시 타고 갈게

우무(umu)-Cake 

불 앞에 단정히 모인 손을 기억하며,
사랑과 무한을 믿게 만든 모든 이들에게.

Creative & Visual Directing Kim Jieun by
ENAMEL(@enamelofficial.kr)

Composed by umu, deadpaints (@deadpaints)
Arranged by Realhyunsong (@realhyunsong)
Lyrics by umu

Guitar by JongYeon (@polojy_p)

 

우무(umu)-Cake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