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투앤비 (2NB), 전철민, 바이미 (by me), 에이블 (Able), 주대건, 강동훈, 선진, 천석만, 수진 (Sujin)-나의 모든 사랑을 [가사/듣기]

반응형

투앤비 (2NB), 전철민, 바이미 (by me), 에이블 (Able), 주대건, 강동훈, 선진, 천석만, 수진 (Sujin)-나의 모든 사랑을

투앤비 (2NB), 전철민, 바이미(by me), 에이블(Able), 주대건, 강동훈, 선진, 천석만, 수진 (Sujin)이 참여한 KBS Joy 예능 '연애의 참견 2023 OST' 수록곡 " 나의 모든 사랑을 " 발매했다.

투앤비, 전철민, 바이미, 에이블, 주대건, 강동훈, 선진, 천석만, 수진)-나의 모든 사랑을 바로듣기

투앤비, 전철민, 바이미, 에이블, 주대건, 강동훈, 선진, 천석만, 수진)-나의 모든 사랑을 가사

많은 시간을 지나온 우리 둘
눈처럼 쌓여왔던 추억들만큼
이제 굳이 말로 하지 않아도
서로 모르는 게 없는 너와 나

처음 만난 날 온 세상이 하얗던
눈부시게 빛났던 그날의 설레임
시를 읽어 주듯 말하던
너의 맘을 담은 예쁜 그 고백

하얀 눈이 내리는 날 
사랑한다는 말 고스란히 모아서
너에게 줄게 영원히 함께
같이 있어줘 나를 안아줘

 

많은 시간을 지나온 우리 둘
눈처럼 쌓여왔던 추억들만큼
이제 굳이 말로 하지 않아도
서로 모르는 게 없는 너와 나

처음 만난 날 온 세상이 하얗던
눈부시게 빛났던 그날의 설레임
시를 읽어 주듯 말하던
너의 맘을 담은 예쁜 그 고백

하얀 눈이 내리는 날 
사랑한다는 말 고스란히 모아서
너에게 줄게 영원히 함께
같이 있어줘 나를 안아줘

더보기

우리 손가락 걸고서 미소를 띄우며
눈물이 나도록 사랑해
우리의 남은 시간
항상 옆에서 지켜줄게
나의 모든 사랑을 너에게 줄게

지친 하루 끝 아무런 말도 없이
어깨를 내어주는 편안한 너라서
모두 선물인 것만 같아
가슴 벅차도록 너무 소중해 

하얀 눈이 내리는 날 
사랑한다는 말 고스란히 모아서
너에게 줄게 영원히 함께
같이 있어줘 나를 안아줘

우리 손가락 걸고서 미소를 띄우며
눈물이 나도록 사랑해
우리의 남은 시간
항상 옆에서 지켜줄게
나의 모든 사랑을 너에게 줄게

네 품에 안기면 불안했던 마음 모두
따스히 네 안에 물들어가
온통 너로 가득해
모든 날들이 눈이 부시게

가끔 마음 아픈 날엔 내 얘길 들어줘 
세월이 지나가도
지금 잡은 손 놓지 않고서
맘을 기울여 날 더 안아줘

우리 손가락 걸고서 미소를 띄우며
눈물이 나도록 사랑해
우리의 남은 시간
항상 옆에서 지켜줄게
나의 모든 사랑을 너에게 줄게

'연애의 참견' 2023 OST Part.29 [나의 모든 사랑을]
투앤비 (2NB), 전철민, 바이미(by me), 에이블(Able), 주대건, 강동훈, 선진, 천석만, 수진 (Sujin)-나의 모든 사랑을

 


핫한 토크 라인업(서장훈, 김숙, 한혜진, 주우재, 곽정은)의 단호한 연애 진단으로 대중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KBS Joy 예능 '연애의 참견' 2023 OST Part.29가 공개되었다.

[나의 모든 사랑을]은 전체적으로 따뜻한 분위기의 Vintage Synth Sound가 돋보이는 곡으로 사랑을 나누고 있는 이 세상의 모든 연인, 가족, 친구들이 연말에 함께 들을 수 있는 미디엄 팝 장르의 곡이다.
가창에 참여한 투앤비 (2NB), 전철민, 바이미(by me), 에이블(Able), 주대건, 강동훈, 선진, 천석만, 수진 (Sujin)까지 총 아홉 명의 개성 있는 보컬 라인업의 감미로운 조화가 2023년 한 해를 마무리 짓는 모든 시청자들과 음악팬들 마음의 특별한 겨울 시즌송이 될 것이다.

 

투앤비 (2NB), 전철민, 바이미 (by me), 에이블 (Able), 주대건, 강동훈, 선진, 천석만, 수진 (Sujin)-나의 모든 사랑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