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Microdot (마이크로닷)-My Love [MV/가사]

반응형

Microdot (마이크로닷)-My Love

마이크로닷 (Microdot)이 EP [Cloud] 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 My Love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Microdot (마이크로닷)-My Love 바로듣기

Microdot (마이크로닷)-My Love 가사

Baby
너가 나의 곁에 없을 때 너무 그리워
하나보단 둘이라는 말이 너무 생각나
365일 너와 함께 보내고 싶어
나없인 지쳐 I miss you

너랑 있을 땐 끝이 없는 영화 같기만 해 Yeah
A little bit of romance and comedy와 좀 비슷해
밤이 되면 마치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 같기도 해
우리 살이 닿을 땐
Bang bang 숨소리도 커져가네
그런 사랑하고 싶어 투명하고 영원한
내 집에 두고 간 너의 칫솔
 누군가에게 숨길 필요 없어 난
그런 Disney love, that sexy love, that 
하루 종일 너의 생각으로만 찬
먹고 하고 자고 반복되는 Love
Baby, you know I want some more

너가 나의 곁에 없을 때 너무 그리워
하나보단 둘이라는 말이 너무 생각나
365일 너와 함께 보내고 싶어
나없인 지쳐 I miss you

 

우리의 시간은 항상 부족해서 아쉬워
Cause it's you only you I truly adore
What are the odds of finding
you out of a billion people
Our love is equal, I need you
내가 걱정할 때는 옆에서 바라보는 
너의 미소가 내 기분을 풀어
너가 보기엔 별것도 아닌 것 같아서 
미소를 지며 넌 환하게 웃어
어떤 일이 있어도
어떠한 날에 내가 조금 지쳐도
약속했어 네가 나의 곁에 있어줘
어두울 때는 네가 다시 밝게 비춰줘

더보기

나는 항상 너의 팬 너의 편
너의 하나뿐인 Man과 모든 것
너가 슬프던가 위로가 필요할 땐 걱정은 말아 
내가 춤을 춰줄게
내가 책임질게 너의 행복을
이루어 낼게 너의 소원들
빌고 또 빌어도 돼 다 들어줄게 
원한다면 따다줄게 저 별을
시작할 땐 한 걸음 기분이 안 좋을 땐 뒷걸음을
디디다가 넘어질 것 같을 땐 걱정은 마 
뒤로 넘어져 내 품에
I got you love, I need your love
너의 힘이 되는 한마디만 더
듣고 싶어 너만 있다면 못할게 없는 걸 난 믿어 Love

My love
You are my drug
나의 모든 것이 되어버린 너
My love
You are my drug
나의 모든 것이 되어버린 너
You are my love

너가 나의 곁에 없을 때 너무 그리워
하나보단 둘이라는 말이 너무 생각나
365일 너와 함께 보내고 싶어
나없인 지쳐 I miss you

Baby
너가 나의 곁에 없을 때 너무 그리워
하나보단 둘이라는 말이 너무 생각나
365일 너와 함께 보내고 싶어
나없인 지쳐 I miss you

My love
You are my drug
나의 모든 것이 되어버린 너
You are my love
You are my drug
나의 모든 것이 되어버린 너
You are my love

Microdot (마이크로닷)-My Love

Executive Producers: ‘Big Alex Won’ The Big Brother Movement & Microdot
Producer: Stoner Tunes
Album Mixed By: Stoner Tunes
Mastered By: Marcus ‘Avec Plaisir’ Harm
Photography: Kim Boseul
Visual Contents: IN.ROK, Kim Jae hyun, LEE Won U @Whole Life Worship

1. So Long

2. Forever

3. My Love

4. Coupe

5. Falling In Love

 

Microdot (마이크로닷)-My Love [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