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디어클라우드-그대여 안녕 [가사/듣기]

반응형

디어클라우드-그대여 안녕

디어클라우드가 디지털 싱글앨범 " 그대여 안녕 " 을 발표했다.

디어클라우드-그대여 안녕 바로듣기

디어클라우드-그대여 안녕 가사

사랑이 전부였던 때가 있었지
모든 걸 다 줄만큼 간절했었어
그대라는 드넓은 바다에 안겨
세상 모두를 가졌었던 그때

익숙한 공기 너의 외로운 뒷모습
그대로 두고서 난 떠나가요

그댄 날 위해 울지 말아요
온통 차갑고 기댈 곳 없는 여기 나란 사람
영원이란 그 헛된 말들로
그댈 사랑했던 나를 내겐 전부였던 그대여 안녕

왜 내 사랑은 매번 끝이 있을까
완전한 영웅이 되고 싶었는데
그댄 내게 늘 혼자인 사람이었지
이렇게 돌아서는 날 용서해

더보기

쉽게 눈물짓던 나를 항상 지켜주던 
그대를 두고서 난 떠나가요

그댄 날 위해 울지 말아요
온통 차갑고 기댈 곳 없는 여기 나란 사람
영원이란 그 헛된 말들로
그댈 사랑했던 나를 내겐 전부였던 그대여 안녕

내 사랑은 이렇게 변해가지만 
그대의 바다는 영원하길 

그대에게서 멀어질수록 
한걸음 멀리 달아날수록 나는 자유로워
영원하잔 그 짧은 말들로
서로를 안았던 밤들 변치 않겠다던 약속
나를 사랑했던 그대여 안녕
그대여 나의 이별을 받아줘

디어클라우드-그대여 안녕

헤어지자는 말을 할 수 없어서 노래를 만들었어요.
내가 아는 그 방에 혼자 우두커니 앉아있을 당신을 생각해요.
당신의 고독을 누구보다 잘 아는 내가,
이렇게 당신을 혼자 남겨두고 떠나네요.
부디 잘 지내요.

Produced by dear cloud
Written & Lyrics by dear cloud
Arranged by dear cloud

Strings Arranged by 권영찬, 진푸름

Vocal 나인(NINE9)
Bass 이랑
Drums 토근

 

디어클라우드-그대여 안녕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