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A-seed (에이시드)-미치겠지[듣기/가사]

반응형

A-seed (에이시드)-미치겠지

걸그룹 '에이시드(지현,솔이,미니,소연)'가 두 번째 싱글앨범 "미치겠지"로 또 한번 남심을 흔들러 나섰다.

A-seed (에이시드)-미치겠지 바로듣기

A-seed (에이시드)-미치겠지

올 4월, 매력적인 보이스와 완벽한 퍼포먼스, 섹시한 비쥬얼로 데뷔곡 "흔들어"로 대중 앞에 나선 '에이시드'가 두 번째 싱글앨범 "미치겠지"로 또 한번 남심을 흔들러 나섰다.

(지현, 솔이, 미니, 소연) 4인으로 이루어진 걸그룹 '에이시드'는 올 봄 데뷔직후 바로 아이돌 그룹 100대 브랜드 빅데이터에 순위를 올릴 만큼 그녀들이 가는 곳은 항상 뜨거운 관심과 이슈로 주목을 받았다. 완벽한 퍼포먼스와 섹시한 비쥬얼로 관객의 마음을 단번에 사로잡는 걸그룹 '에이시드'의 이번 앨범은 복고풍 컨셉으로 눈과 귀를 모두 즐겁게 하는 데에 초점을 맞췄다.



섹시함과 당당함으로 무장한 '에이시드'의 두 번째 싱글앨범 ‘미치겠지’는 복고풍의 댄스음악 스타일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연출한 곡이다. 트랜디한 사운드에 매우 정직하며 힘있는 댄스비트가 가미되어 더욱 신나게 즐길 수 있도록 만들어진 곡이다. 가사의 내용도 넘어갈 듯 넘어가지 않는 여자를 두고 괴로워 하는 남자에게 장난스럽게 다가가는 주인공의 심리가 매우 도발적으로 표현되어 있어 매우 재미있다.

 


이번 가을!! '에이시드'만의 복고풍 섹시미로 또 한번 남심을 흔들어보자!!

 

 A-seed (에이시드)-미치겠지[듣기/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