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희성-그려본다 [가사/듣기]

반응형

희성-그려본다

가수 희성이 첫 디지털 싱글앨범 " 그려본다 " 를 발표했다.

희성-그려본다 바로듣기

희성-그려본다 가사

길을 걷다 돌아본다
내가 살아온 길을 묻고 걸어간다
이제 지난 하루를 한 장 한 장 쓸쓸히 그려본다
도화지 속에 길을 떠나요
꿈에 그리던 또 다른 세상에

그려본다
하얀 안개비 위에 행복하겠죠
오늘도 꿈을 그린다
숨이 차오를 때면 조금 천천히 가죠
아파도 이 길을 걷는다

더보기

길을 걷다 돌아본다
내가 살아갈 길을 묻고 걸어간다
이제 다시 내일을 한 장 한 장 덤덤히 그려본다
캔버스 속에 길을 떠나요
꿈에 그리던 또 다른 세상에

그려본다
빨간 저녁놀 위에 눈부시겠죠
내일도 꿈을 그린다
힘들고 지칠 때면 잠시 쉬었다 가죠
슬퍼도 이 길을 걷는다

나는 어디로 가고 있을까
무엇을 위한 걸까
얼룩진 욕심 모두 지워버리고
무지갯빛 삶을 스케치한다

그려본다
까만 별하늘 위에 아름답겠죠
빛나는 꿈을 그린다
어제 같은 하루가 다시 또 흘러가죠
오늘도 내일도 걷는다

‘희성’ [그려본다]
데뷔 30년 만에 재기한 가수 희성의 첫 싱글 앨범으로 스스로 살아온 길을 되돌아보고 앞으로 살아갈 길을 그려나가는 모습이다.

 


현대인들이 감당해야 하는 삶의 무게 그리고 하루하루 지치고 힘들어도 뚜벅뚜벅 걸어갈 수밖에 없는 자신의 인생을 표현하고자 했다. 또한 세상의 모든 욕심들을 떨쳐버리고 미래의 꿈과 희망을 자연과 벗 삼아 무지갯빛 그림으로 펼쳐보겠다는 의지를 담고 있다.

Executive Producer & Music Director 이정훈
Investment Producer CODA

그려본다
Imagine

 

희성-그려본다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