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예주-투러브 (Prod. by 민유민) [가사/듣기]

반응형

예주-투러브 (Prod. by 민유민)

예주가 디지털 싱글앨범 " 투러브 (Prod. by 민유민) " 를 발표했다.

예주-투러브 (Prod. by 민유민) 바로듣기

예주-투러브 가사

이제부터 내가 부를 노래는
너에게 주는 내 자그만 선물인 거야
지금부터 살며시 눈을 떠봐
이 노래는 네가 주인공이야

햇살처럼 따스한 너의 그 미소가
늘 외로웠던 나에게로 찾아왔어
두근거리는 마음이 이렇게도
특별해지게 된 건 오직 너뿐야

영원한 우리 이야기를 남겨놓자
너의 눈 속에 담긴 내 모습도  
언제든 보고 싶다면 그때
눈을 감고 달콤한
이 노래를 불러요

더보기

눈부시게 빛나는 너의 모습 보며
벅차오르도록 행복한 꿈을 꿔요
아껴왔던 마음을 이제 함께해
약속할 게 나에겐 오직 너뿐야

영원한 우리 이야기를 남겨놓자
너의 눈 속에 담긴 내 모습도  
언제든 보고 싶다면 그때
눈을 감고 달콤한
이 노래를 불러요

어느새 반짝거리는 이 길에
두 손을 꼭 잡고
아주 오랫동안 기다려 온 이 순간
소중하게 지켜줄 거야

꿈처럼 다가와 준 너에게 감사해
허락해 줄래 너에게 주는 선물야
내 얘길 듣고 싶다면 그때
이 노래를 부르며 기억해요

영원한 우리 이야기를 남겨놓자
너의 눈 속에 담긴 내 모습도  
언제든 보고 싶다면 그때
눈을 감고 달콤한
이 노래를 불러요
이 노래를 불러요

예주-투러브 (Prod. by 민유민)
기쁨과 환희가 넘치는 곡 ‘투러브’는 사랑하는 사람과의 순간을 영원히 함께 하고픈 마음을 고백하는 곡이다.

 


사랑하는 마음을 담은 노래를 부르며 음악을 선물하는 아름다운 순간을 ‘예주’의 순수하고 따듯한 목소리로 이야기한다. 프로포즈하기에 제격인 ‘투러브’로 많은 사람들이 사랑을 선물하길 바란다.

Lyrics by 정미현, 민유민
Composed by 정미현, 민유민, 2%
Arranged by 2%
Vocal 예주

 

예주-투러브 (Prod. by 민유민)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