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염지원-너와 함께하는 전화 [가사/듣기]

반응형

염지원-너와 함께하는 전화

신예 염지원이 첫 디지털 싱글 " 너와 함께하는 전화 " 를 발표했다. 

염지원-너와 함께하는 전화 바로듣기

염지원-너와 함께하는 전화 가사

여보세요
오늘도 너와의 전화에 나는 괜스레 설레어와
사랑해 너의 모든 모습에
그래 너는 너무 예뻤어 더 사랑스러워서
네게 더 다가가게 돼 점점
너에게 더욱더 빠져들어 가
너는 너무 내게 유해해져 가 
오늘 밤도 나는 정신 못 차렸어 
오늘은 너와의 시간이 정말 빠르게 흘러가
사랑해 너의 모든 모습에 그래 나는 더 그랬어
너는 사랑스러워서 시간은 빠르게 흘러 점점
너에게 더욱더 빠져들어 가
너는 내게 더 귀여워져 가
오늘 밤도 너는 내 맘을 흔들었어
흔들었어 나를 너는 내게 전부야
맞아 내게는 너뿐이야 늦은 밤에 전화를 하면
내게 불안한 감정들이 
다 사라진다고 너도 그렇지? 
나 너 좋아하나 봐 아니 사랑하나 봐
아니 널 더 사랑하게 돼 
나는 어떻게 뺐어 네 마음을
너는 이미 뺐은거야 내 마음을
나도 뺐었다고 말하는데
아직 나는 네 마음을 못 뺐었다 말하는
내가 어떻게 네 마음을 뺐어갈수 있을까?

더보기

너는 어떻게 내 마음을  뺐어갈 수 있었던 걸까?
나는 너의 예쁜 모습을 보고 싶어 이제 그러니까
오늘도 너와의 전화에 나는 괜스레 설레어와
사랑해 너의 모든 모습에
그래 너는 너무 예뻤어 더 사랑스러워서
네게 더 다가가게 돼 점점
너에게 더욱더 빠져들어 가
너는 너무 내게 유해해져 가 
오늘 밤도 나는 정신 못 차렸어 
오늘은 너와의 시간이 정말 빠르게 흘러가
사랑해 너의 모든 모습에 그래 나는 더 그랬어
너는 사랑스러워서 시간은 빠르게 흘러 점점
너에게 더욱더 빠져들어 가
너는 내게 더 귀여워져 가
오늘 밤도 너는 내 맘을 흔들었어

염지원-너와 함께하는 전화 
우리 둘이 매일 밤 전화를 하며
느끼는 달달함과 그 외에도 느낀 여러 감정들을
우리 둘만의 소중한 기억으로 평생 남게하기 위해
우리의 모든 기억을 일기처럼 담아서 만든 곡이다.

Produced by : 염지원
Composed by : 염지원
Arranged by : 염지원
Vocal (Record) by : 염지원
Lyrics by : 염지원
Mixed & Mastered by : 염지원
Artwork by : 유림

 

염지원-너와 함께하는 전화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