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한이-나의 Christmas [가사/듣기]

반응형

한이-나의 Christmas

한이가 디지털 싱글앨범 " 나의 Christmas " 를 발표했다.

한이-나의 Christmas 바로듣기

한이-나의 Christmas 가사

안녕 오랜만이야 내 Christmas 
널 만나길 손꼽아 기다려왔어 
생각해보면 하는건 없지만 
너 자체로 내 기분을 들뜨게 해 

그 때 기억을 떠올려볼게
'Christmas' 란 앨범을 열면 
너와 내가 나누었던 
추억이 생생해 

머리맡에 놓인 선물도 
손꼽아 기다렸던 시간도 
산타할아부지가 아닌 
산타아부지란걸 안 순간도

안녕 오랜만이야 내 Christmas 
널 만나길 손꼽아 기다려왔어 
생각해보면 하는건 없지만 
너 자체로 내 기분을 들뜨게 해 

더보기

흰 눈이 내린다고 
눈사람을 만들던 그 손도 
너와 내가 함께 웃던 추억들도 

매년 함께였던 이 시간 
우리 함께 해 갈 이 시간 
이제 내년엔 뭘 하게될지 
한껏 기대를 해볼게

안녕 오랜만이야 

오 잘가 기다릴게 Goodbye Christmas 
널 만나길 손꼽아 기다려볼게 
12월 25일 끝날 1분동안은 
널 위한 작별인사를 노래할게 
잘가 기다릴게 나의 Christmas

한이-나의 Christmas
크리스마스에 대한 소소하면서도 즐거웠던 추억들을 떠올리며 쓴 곡으로 동심가득한 가사와 귀여운 멜로디로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하고, 계속해서 만날 크리스마스를 노래하고 있다.

작사 작곡 한이
편곡 한이, 오은영
Vocal 한이
Piano 오은영
Drum 김진일
믹싱 및 마스터링 전지훈

 

한이-나의 Christmas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