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김영석, 김민석-나는 언제나 내 자신의 행복을 바라요 [가사/듣기]

반응형

김영석, 김민석-나는 언제나 내 자신의 행복을 바라요

김영석과 김민석이 노래방 서바이벌! 에서 가창한 " 나는 언제나 내 자신의 행복을 바라요 "를 발매하고 공개했다.

김영석, 김민석-나는 언제나 내 자신의 행복을 바라요 바로듣기

김영석, 김민석-나는 언제나 내 자신의 행복을 바라요 가사

몇 번의 계절을 보낸 걸까요
아직은 내겐 모든 게 너무 추워요
한 번만 다시 잡아볼 수 있다면
이 계절도 다시 흘러갈까요

너무 당연한 말로만 들릴 수 있겠지만
나는 언제나 내 자신의 행복을 바라요
언젠가는 그대가 없는 내 모습도
사랑하게 될까요

오 그대여 난 그래요
작은 것에도 눈물 흘려요
얼마나 많은 것들을
잔인하게 버리고 갔는지

오 그대여 그대는 
상상할 수 있나요
날 아프게 하는 것들이
난 너무나 소중해서 슬퍼요

더보기

전부 그대에게는 부담일 수 있겠지만
나의 행복은 그대의 것과 다른가 봐요
언젠가는 그대도 이런 내 모습을
이해하게 될까요

오 그대여 난 그래요
작은 것에도 눈물 흘려요
얼마나 많은 것들을
잔인하게 버리고 갔는지

오 그대여 그대는 
상상할 수 있나요
날 아프게 하는 것들이
난 너무나 소중해서 슬퍼요

그대는 어떻게 이렇게도 쉽게
날 놓아버렸었나요
난 아직 그대를 
원망하진 못하나 봐요
어떻게 하죠

오 그대여 난 그래요
아직도 많은 게 버거워요
얼마나 많은 것들을
허무하게 흘리며 사는지

오 그대여 그대는 
상상할 수 있나요
버려내야 하는 것들이
난 너무나 소중해서 슬퍼요

[초대형 노래방 서바이벌 VS FINAL]

김영석, 김민석-나는 언제나 내 자신의 행복을 바라요
우승 상금 1억원을 두고 벌이는 노래방 보컬들의 치열한 쇼다운! 발라드, 댄스, 트로트, 팝페라 등 모든 장르 VS!

 


아이부터 어른까지 전 세대의 경쟁 VS! 노래방에 숨겨진 실력파 고수부터 올해의 밈을 점령할 웃참챌린지 열전, 다양한 ‘좌’들의 등장까지!  Mnet 초대형 노래방 서바이벌! 전 국민 싱어롱 타임이 시작된다.

김민석

3. 김영석, 김민석-나는 언제나 내 자신의 행복을 바라요
지나가버린 사람과 계절을 한없이 기다리는 것이 누군가에게는 미련하고 슬퍼 보일 수 있지만, 당사자에게는 그조차도 행복을 지키는 방법이다.

1 푸르른 마음 (Prod. 로이킴) - 박종민, 로이킴
2 안녕, 나의 별 (with 허각, 신용재) - 홍승민, 소유
3 나는 언제나 내 자신의 행복을 바라요 - 김영석, 김민석 (멜로망스)
4 같은 사랑 같은 이별 - 김창운, 박재정
5 노래로 - 임정현, Young K (DAY6)
6 청소 - 홍승민
7 그대만 있다면 - 김영석
8 언젠가 우리 - 김창운
9 스토커 - 임정현
10 푸르른 마음 (Prod. 로이킴) (Inst.) - 박종민, 로이킴
11 안녕, 나의 별 (with 허각, 신용재) (Inst.) - 홍승민, 소유
12 나는 언제나 내 자신의 행복을 바라요 (Inst.) - 김영석, 김민석 (멜로망스)
13 같은 사랑 같은 이별 (Inst.) - 김창운, 박재정
14 노래로 (Inst.) - 임정현, Young K (DAY6)

 

김영석, 김민석-나는 언제나 내 자신의 행복을 바라요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