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Punch (펀치)-밤이 되니까 [듣기/가사]

반응형

Punch (펀치)-밤이 되니까

신흥 음색여신 펀치(Punch)의 디지털싱글 ‘밤이 되니까’는 오늘(29일) 오후 6시,  첫공개한다.

Punch (펀치)-밤이 되니까 바로듣기

Punch (펀치)-밤이 되니까

'음색여신' 펀치(Punch), 오늘(29일) 오후 6시, 신곡 '밤이 되니까' 발표! 新음원강자의 귀환!
- 'OST요정' 펀치, 기습 신곡 발표...음원차트 공습 주의보!!

신흥 음색여신 펀치(Punch)가 신곡을 발표한다.

펀치(Punch)는 오늘(2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밤이 되니까'를 공개한다.

신곡 '밤이 되니까'는 블루스 R&B 계열의 곡으로 그리운 사람을 생각하며 보내는 밤 술 한잔 기울이며 헤어진 연인을 그리워하는 감정을 그린, 감성적인 가사와 슬픈 멜로디가 조화를 이루는 곡이다.



각종 드라마 OST에 참여하며 음원강자로 떠오른 펀치(Punch)의 신곡 발표 소식에 음악팬들의 관심이 최고조에 이른 상황이다. 
펀치(Punch)는 랩과 보컬을 완벽하게 소화하는 멀티플레이형 신예 여성가수로 일찌감치 리스너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뿐만 아니라 펀치(Punch)는 그간 엑소 첸과 함께한 '태양의 후예' OST 'Everytime', 엑소 찬열과 부른 '도깨비' OST 'Stay With Me', 로꼬와 함께한 '달의 연인' OST 'Say Yes(세이 예스)',등 인기 드라마 OST에 참여하며 'OST요정'으로 이름을 알렸다. 


'밤이 되니까'는 드라마 '도깨비' OST 중 최고의 인기를 얻은 에일리의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를 쓴 로코베리가 작곡한 곡이다. 한편, 펀치(Punch)의 새 디지털싱글 '밤이 되니까'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Punch (펀치)-밤이 되니까 [듣기/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