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킴킈-사랑아닌 사랑 미안해 [MV/가사]

반응형

킴킈-사랑아닌 사랑 미안해

신예 킴킈가 첫 디지털 싱글앨범 " 사랑아닌 사랑 미안해 " 를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킴킈-사랑아닌 사랑 미안해 바로듣기

킴킈-사랑아닌 사랑 미안해 가사

사랑이 사랑을
뭔지 몰랐어
널 만나기 전엔

​함께 보고
새로운 경험을 하고
같이 웃고
밤새 이야기를 나눴지

​사랑인 줄 알았어
너를 보는 순간
함께하는 시간
그 행복

호감에서
설레임으로
두근거림 끝에
일상을 나눴던

있을 때 잘할 걸
뭐가 피곤했을까
왜 불만이었을까
너와 내가 보낸 그 순간

더보기

행복하고
아름다웠던 그때

생각조차 못했어
연락되지 않던 그날
갑작스럽던 이별

그때부터 눈물이 흘렀어
헤어져야 아는 건가봐

있을 때 잘할 걸
뭐가 피곤했을까
왜 불만이었을까

​너와 내가 보낸 그 순간
행복하고
아름다웠던 그때

시간을 돌릴 수 있다면
돌아갈 수 있다면
그토록 바랬던
해주지 못했던

소중했던
사랑 그 흔한말

보내줘야 하는데
잘 살고 행복하길

바래야 하는데
그러질 못해서 미안해

​부담이란걸 알면서도
나는 아직 너를 기다려

보고싶어

너무 힘든건 사랑이 아니라고
집착이였고 널 소유하려했어

나는 아직도 사랑을 모르나봐

다시 만날 순간을 그려
사랑아닌 사랑 미안해

킴킈-사랑아닌 사랑 미안해

사랑과 헤어짐,
자아와 타협
가까운 듯 하지만 가깝지 않고
어울릴 듯 어울리지 않는 두 단어

 


하지만 서로 기댄 인간처럼
홀로서는 의미가 빛을 발할 수 없는
상호보완적 두 단어

사랑에 타협이 필요할까?
온전한 나는 그녀와 어울릴 수 있을까?

그녀를 사랑하기 위해서는 내가 바뀌어야 하는 건가?
우리는 싸우지 않을 수 있을까?
바뀐 나로 그녀는 만족할 수 있을까?

야생의 늑대와 길들여진 개,
둘은 무엇이 다른걸까?
둘 중 누가 더 행복할까?

한때 사랑을 하고
사랑을 받고
또 사랑을 나누다가

그 사랑을 주고 받던 대상이 사라지면
나는 그 행복했던 순간을 영원히 기억하겠지..

그런 일을 겪은 이후,
야생 본연으로 다시 돌아가는 늑대는 과연 온전한 나라고 할 수 있는 거겠지...
아니면 나는 이제 더 이상 늑대가 될 수 없는 걸까?

야생의 외로운 늑대의 숭고하고 지조있지만
함께 따뜻한 순간을 보냈던 누군가를 외로이 홀로 그리워하는 동물적, 야생적 남성의 마음을 담아본 앨범입니다.

 

킴킈-사랑아닌 사랑 미안해 [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