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임동환-동백 [가사/듣기]

반응형

임동환-동백

신예 임동환이 첫 디지털 싱글 " 동백 " 을 발표했다.

임동환-동백 바로듣기

임동환-동백 가사

짙은 밤 집에 오던 길에
눈에 띈 동백 한송이

너의 웃음은 동백꽃 같아
나의 겨울을 빛나게 해줘

사랑한다는 말 마음 속에 
머금고
밝게 빛나던 네 미소에 
떨리던
지난 사랑이 아름다웠던 이윤 너 
겨울의 동백 같던 너

겨울이 찾아 오는 때면
생각나는 너와 닮은 꽃

너의 웃음은 동백꽃 같아
나의 겨울을 빛나게 해줘
널 사랑해

더보기

사랑한다는 말 마음 속에 머금고
밝게 빛나던 네 미소에 떨리던
나의 마음을 따뜻하게 품어준
겨울의 동백 같던 너

사랑한다는 말 마음 속에 머금고
밝게 빛나던 네 미소에 떨리던
지난 사랑이 아름다웠던 
이윤 너 겨울의 동백 같던 너

임동환-동백 

사랑은 삭막한 삶의 한줄기 빛이 된다.
앙상한 가지만 남은 겨울, 한줄기 빛과 같은 꽃 동백은
삶을 살아가게 해주는 하나의 사랑과도 같다.


사랑하는 사람에게 당신은 내 인생의 동백과 같다는 고백을 속삭인다.
꽃이 피지 않는 계절에 피는 아름다운 꽃, 동백.
나의 동백, 당신을 사랑한다.

Produced by ENQ / 신인재
Lyrics by 임동환
Composed by 신인재
Arranged by ENQ

 

임동환-동백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