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기타

불후의명곡 민우혁&아내 이세미-아름다운 구속(김종서)[듣기/가사]+원곡 동영상

반응형

불후의명곡 민우혁&아내 이세미-아름다운 구속(김종서)

민우혁과 아내 이세미는 김종서의 '아름다운 구속'을 선곡해 달달한 케미를 뽐내며 두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불후의명곡 민우혁&아내 이세미-아름다운 구속 바로듣기

불후의명곡 민우혁&아내 이세미-아름다운 구속 가사
오늘 하루 행복하길
언제나 아침에 눈뜨면 기도를 하게 돼
달아날까 두려운 행복 앞에
널 만난건 행운이야 휴일에 해야 할 일들이 내게도 생겼어
약속하고 만나고 헤어지고
조금씩 집 앞에서 널 들여 보내기가 힘겨워지는 나를 어떡해
처음이야 내가 드디어 내가 사랑에 난 빠져 버렸어
혼자인게 좋아 나를 사랑했던 나에게 또 다른 내가 온거야
아름다운 구속인걸
사랑은 얼마나 사람을 변하게 하는지
살아있는 오늘이 아름다워

조금씩 집앞에서 널 들여 보내기가 힘겨워지는 나를 어떡해
*처음이야 내가 드디어 내가 사랑에 난 빠져 버렸어
혼자인게 좋아 나를 사랑했던 나에게 또 다른 내가 온거야*
* 반복 *
또 다른 내가 온거야 내 앞에 니가 온거야



불후의명곡 민우혁&아내 이세미-아름다운 구속(김종서)

이세미는 LPG 멤버로 활동하다가 이 길은 내 길이 아니라는 생각이 들어 쇼호스트가 된 지 이제 5년 차"라고 소개했다.민우혁·이세미 부부는 김종서의 ‘아름다운 구속’을 열창했다.

민우혁은 2012년 트로트 그룹 LPG로 활동했던 이세미와 백년가약을 맺었다. 불후의 명곡의 추석특집에는 개그맨 커플 홍윤화와 김민기, 민우혁 이세미 부부, 임하룡 임영식 부자, 정승호 정원영 부자, 비투비 서은광과 그의 어머니,  알리는 남동생과 각각 무대에 출연했다. 

 

불후의명곡 민우혁&아내 이세미-아름다운 구속(김종서)[듣기/가사]+원곡 동영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