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성훈 (ROiii)-Pumping Jumping (Feat. 이판도)[가사/듣기/동영상]

반응형

성훈 (ROiii)-Pumping Jumping (Feat. 이판도)

배우 성훈(ROiii)이 자신의 싱글 음원 ‘Pumping Jumping'을 발표했다.

성훈 (ROiii)-Pumping Jumping 바로듣기

성훈 (ROiii)-Pumping Jumping (Feat. 이판도)
‘나혼자 산다’, ‘정글의 법칙’에서 모델을 능가하는 기럭지와 몸매 그리고 화려하면서도 남성다운 미남 외모로 한국은 물론 아시아시장까지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배우 성훈(ROiii)이 자신의 싱글 음원 ‘Pumping Jumping'을 발표해 큰 화제다.

평소 배우 외에도 EDM 뮤지션으로 왕성히 활동중인 성훈은 이번 자신의 싱글음원 ‘Pumping Jumping'을 통해 과감한 EDM 사운드를 선보였다. 

 

이판도 (LEE PANDO)
‘Pumping Jumping'은 세계적인 록밴드 스틸하트, 프로듀스101의 타카다켄타, 허영생, 미나, 배다해 등 수많은 아티스트들과 작업을 한 프로듀서 배드보스(조재윤)이 작사, 작곡하였으며 스틸하트의 She's gone을 EDM버전으로 편곡하여 지난해 드림콘서트에 선보인 virus Kim이 편곡을 맡았다. 

한편 서울에서 첫 번째 월드투어 ‘My Secret Romance’를 마친 성훈은 홍콩, 인도네시아, 베트남, 말레이시아, 필리핀, 일본, 싱가포르, 두바이 등에서 팬들과의 만남을 이어갈 예정이다.

 

 성훈 (ROiii)-Pumping Jumping (Feat. 이판도)[듣기/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