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TRCNG-Spectrum [뮤비/가사/듣기]티알씨엔지

반응형

티알씨엔지(TRCNG)-Spectrum

10인조 보이그룹 TRCNG가 첫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Spectrum(스펙트럼)’으로 가요계에 정식 데뷔했다. 

TRCNG-Spectrum 바로듣기

티알씨엔지(TRCNG)-Spectrum

TS Entertainment에서 5년 만에 선보이는 10인조 보이그룹 ‘TRCNG’
TRCNG의 첫 번째 데뷔 미니앨범 [NEW GENERATION] 발매.

평균연령 만 15.9세, 10인조로 구성된 TRCNG는 Teen Rising Champion in a New Generation의 약자로 새로운 시대에 떠오르는 십대들의 챔피언이 되겠다는 당찬 포부를 가지고 2017년 10월 10일 가요계에 새바람을 예고하며 전격 데뷔했다.



한줄기의 빛이 만든 10개의 파장, 소년들의 NEW WORLD. “Ready to GO, Time to Shine”
모든 준비는 끝났다. 2000년대생들이라고는 상상할 수 없을 만큼의 강렬한 포스와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무장한 TRCNG의 첫걸음, 이제 빛날 시간이다. 어둠을 밝히는 한줄기 빛은 10개의 파장을 만들고, 10명의 소년들이 세상을 비출 때 새로운 시대가 열린다.

퓨처부터 트랩, 팝 발라드, 펑키팝까지 다채로운 장르의 총망라. "TRCNG의 무한한 스펙트럼"

첫 번째 미니앨범 'NEW GENERATION'의 인트로 'Ray Of Light'는 도입부터 강렬한 비트와 신스 사운드가 돋보이는 퓨처베이스 넘버의 곡으로 빛으로부터 시작된 TRCNG의 스토리의 서막을 알린다. 빛으로 태어난 10명의 소년들이 모여 각자의 색으로 세상의 어둠을 밝히겠다는 가사가 인상적인 타이틀곡 'Spectrum'은 웅장한 시네마틱 사운드와 트랩 비트의 조화가 돋보이는 힙합 댄스넘버로 가요계에 새바람을 불러올 TRCNG의 당찬 포부를 엿볼 수 있다.

수록곡 ‘My Very First Love’는 서정적인 기타 사운드와 멤버들의 부드러운 보컬이 더해진 팝 발라드곡으로 강렬한 에너지와 파워를 지닌 TRCNG의 또 다른 면모를 담아냈으며 대체불가한 TRCNG의 존재감으로 세상의 흐름을 바꿔 놓겠다는 당찬 의지와 에너지가 돋보이는 ‘I’m The One’, 무대 위 첫발을 내디딘 소년들의 설레는 마음과 무대를 향한 열정을 담아낸 신나는 팝 댄스곡 ‘Don’t Stop The Dancing’, 새로운 꿈을 가지고 세상을 향해 걸어가는 소년들의 희망찬 이야기를 노래하는 ‘0 (Young)’까지 다채로운 장르의 트랙들로 구성된 TRCNG의 첫 번째 데뷔 앨범 [NEW GENERATION]은 실력파 신인 TRCNG의 무한한 스펙트럼을 보여주는 웰메이드 앨범이다.

1. Ray Of Light

2. Spectrum

TRCNG의 무한한 스펙트럼을 보여줄 타이틀곡 'Spectrum'은 웅장한 시네마틱 사운드와 트랩 비트의 조화가 돋보이는 곡으로 빛으로 태어난 10명의 소년들이 모여 TRCNG만의 색으로 세상의 어둠을 밝히겠다는 가사가 인상적인 웰메이드 힙합 댄스곡이다.

3. My Very First Love

4. I'm The One

5. Don't Stop The Dancing

6. 0 (Young)

 

TRCNG-Spectrum [뮤비/가사/듣기]티알씨엔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