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기타

불후의명곡 보이스퍼-인형의 기사 Part Ⅱ(넥스트)[듣기/가사]+원곡 동영상

반응형

불후의명곡 보이스퍼-인형의 기사 Part Ⅱ(넥스트)

보이스퍼는 신해철 선배님의 노래를 무대에서 부를 수 있는 것만으로도 영광이라며 '인형의 기사 Part Ⅱ' 불렀다.

불후의명곡 보이스퍼-인형의 기사 Part Ⅱ 바로듣기

불후의명곡 보이스퍼-인형의 기사 Part Ⅱ 가사

햇살속에서 눈부시게 웃던 그녀의 어린 모습을
전 아직 기억합니다
그녀는 나의 작은 공주님이었지요
지금도 전 그녀가 무척 보고 싶어요

우리 어릴적에 너는 내게 말했지
큰 두 눈에 눈물 고여
난 어두운 밤이 무서워 나의 인형도 울고 있어
난 누군가 필요해
나는 잠에서 깨어 졸린 눈을 비비며
너의 손을 꼭 잡고서
내가 너의 기사가 되어 너를 항상 지켜줄거야



불후의명곡 보이스퍼-인형의 기사 Part Ⅱ(넥스트)

이번 주는 ‘故신해철 3주기 특집’으로, 1988년 혜성처럼 등장해 한 시대의 우상으로 대중음악의 판도를 뒤 흔들었던 뮤지션 신해철을 추억했다.

윤민수가 편곡에도 신경썼다는 포맨 표 '내 마음 깊은 곳의 너'를 절절한 감성으로 관객들을 울렸다. 보이스퍼는 넥스트의 '인형의 기사 파트2'를 부른 보이스퍼가 최종 우승에 도전했지만,  故 신해철 편의 최종 우승은 포맨이 거머쥐었다.

오늘 '불후의 명곡' 은 故 신해철 3주기 특집 편으로 포맨, 홍경민, 김현성, 몽니, 보이스퍼, 두전째달, 박재정, 걸그룹 여자친구 멤버 유주와 함께 경연을 펼쳤다.

 

불후의명곡 보이스퍼-인형의 기사 Part Ⅱ(넥스트)[듣기/가사]+원곡 동영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