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기타

수상한가수 전세(테이)-사랑아(더원)[듣기/가사]+원곡 동영상

반응형

수상한가수 전세(테이)-사랑아(더원)

가수 테이가 복제가수로 나선 전세의 정체는 그룹 오션(5tion) 출신 현상이었다.

수상한가수 전세(테이)-사랑아 바로듣기

수상한가수 전세(테이)-사랑아 가사
사랑해
혼자서 불러보는
가슴 아픈 그 이름
눈물이 새어 나올까봐
입술을 깨물고
또 다시 다짐한 듯
가슴을 펴 보지만
홀로 남겨진 내 모습이
더욱 초라해져
사랑아
그리운 내 사랑아
이렇게
아픈 내 사랑아
얼마나 아프고 아파해야
아물 수 있겠니
혼자서 불러보는
가슴 아픈 그 이름
사랑아
그리운 내 사랑아
이렇게
아픈 내 사랑아
얼마나 아프고 아파해야
아물 수 있겠니
사랑아
미련한 내 사랑아
버릴 수 없는 내 욕심에
못 다한 사랑이 서러워서
또 이렇게 운다
사랑아
내 사랑아
사랑아
내 사랑아
사랑아
내 사랑아
사랑아
아픈 내 사랑아
사랑해
(사랑해)
널 사랑해
(사랑해)
널 사랑해
(사랑해)
널 사랑해
(사랑해)
못 다한
사랑이 서러워서
또 이렇게
또 이렇게
또 이렇게 운다

 

수상한가수 전세(테이)-사랑아(더원)

가수 테이가 전세의 복제가수로 등장했다. 전세는 박효신의 ‘좋은 사람’으로 성대모사를 뽐냈다. 발성부터 호흡까지 완벽한 성대모사에 연예인 판정단은 물론 관객들까지 박수갈채를 보냈다.

전세와 복제가수 테이는 더원의 ‘사랑아’ 무대에서 애절함을 온몸으로 표현해냈다. 무대를 마친 테이는 “오랜 친구다. 가수 생활 중 오늘이 가장 울컥한 날”이라며 진짜 가수와의 인연을 소개했다.

두 사람은 임재범의 ‘너를 위해’란 곡으로 듀엣 한풀이송을 열창해 보는 이들에 감동을 안겼다. 현상은 “친구와 함께 좋은 무대에 설 수 있어서 정말 최고의 순간이었다”고 고마움을 전했다.

수상한가수 전세(테이)-사랑아(더원)[듣기/가사]+원곡 동영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