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기타

문희옥 녹취록 동영상,문희옥 피소 (협박 및 사기 혐의)

반응형

문희옥 녹취록 동영상,문희옥 피소

가수 문희옥이 협박 및 사기 혐의로, 소속사 대표는 성추행 및 사기 혐의로 소속사 후배 가수에게 고소를 당했다.

문희옥 녹취록 동영상,문희옥 피소

서울남부지검에 따르면 가수 A씨의 법률대리인은 이날 문희옥의 소속사 대표 김씨에게 성추행과 사기를 당했다며 고소장을 제출했다고 밝혔다.

문희옥 녹취록 동영상,문희옥 피소

A씨는 고소장을 통해 김씨로부터 성추행을 당했으며 김씨가 연예 활동 명목으로 1억여 원을 받아 가로챘다고 주장했다.문희옥은 이 사실을 알린 A씨에게 누구에게도 알리지 말라고 협박했다며 문희옥을 협박과 사기 혐의로 고소한 것으로 알려졌다.

문희옥 녹취록 동영상,문희옥 피소

더팩트가 1일 공개한 A씨의 녹취록에 따르면 문희옥은 “입 다물게요. 이 얘기 듣지 않는 이상 난 너랑 할 얘기가 없어”라며 “사장님한테 얘기해서 다 불어버리면 다 죽는다”라고 협박했다.



“사장님은 형 살고 나오면 되지만 너는 식구들 타격이 더 크다. 너네 할아버지, 할머니 다 너 하나만 보고 있지 않냐”며 “현미(주현미) 언니도 크게 다친다. 진실 하나 까발려서 너희 아버지 마음 아프게 하고, 너희 할머니, 선생님, 네 친구들 너 손가락질 받는 거 좋냐”고 A씨를 회유하려 시도했다.

소속사 대표 김씨는 한 매체와의 통화에서 “당장 드릴 말씀이 없다. 검찰 조사에서 성실히 답하겠다”고 말했다.문희옥 씨는 "고소했다는 얘기에 솔직히 너무 당황스럽다. 저는 이 상황에서 어떤 말을 해야할 지 아직 혼란스럽다"고 밝혔다.

주현미와 친분이 있었던 문희옥이 “우리 소속사에 들어와라. 우리 사장님은 절대 힘들게 하지 않고 노래만 할 수 있게 하는 좋은 분”이라며 A씨와 주현미에게 현 소속사를 소개했다.

A씨를 문희옥에게 소개한 것으로 알려진 가수 주현미가 분개했다는 보도도 나왔다. 더팩트에 따르면 주현미는 딸처럼 여기던 A씨를 통해 사실을 전해 듣고 "가수가 다른 걱정없이 오로지 노래에만 전념하게 해준다는 (문)희옥이 말을 철썩 같이 믿었는데 못된 고양이한테 생선을 맡긴 꼴이 됐다"고 분노했다고 전했다.

 

피소 소식을 접한 문희옥 측은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당황스럽다. 소속사 사장과 이야기하길 바란다”며 “추후 입장을 밝히겠다”고 전했다.

문희옥 녹취록 동영상,문희옥 피소 (협박 및 사기 혐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