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임지은-Imagine (더 패키지 OST)[듣기/가사]

반응형

임지은-Imagine (더 패키지 OST)

신예 크로스오버 가수 임지은이 참여한 JTBC 드라마 ‘더 패키지’의 OST ‘ Imagine ’가 발매됐다.

임지은-Imagine (더 패키지 OST)바로듣기

더 패키지 OST - Part.5 (JTBC 금토드라마)임지은-Imagine (더 패키지 OST)
인디 대세 윤딴딴과 아이돌 대세 여자친구의 은하가 '더 패키지' OST '오늘따라 예쁘다'를 통해 특급 콜라보를 공개했다.



윤딴딴은 떠오르는 인디 대세 싱어송라이터로 대표곡인 '겨울을 걷는다'를 통해 음원 강자로 자리매김 하고 있으며, 여자친구의 은하는 블락비 박경과 '자격지심', 황치열 '반딧불이'등의 앨범에 참여하여 청아하고 사랑스러운 음색으로 음악팬들의 귀를 사로잡은 바 있다.

'오늘따라 예쁘다'는 씨스타의 나혼자, 다비치의 헤어졌다 만났다 등 히트곡을 만들어낸 인기 작곡가 똘아이박과 그의 사단 미친기집애가 작곡에 참여했다. 따뜻한 느낌의 피아노와 윤딴딴의 달달한 목소리가 1절 부분을 담당하고, 이어 로맨틱한 전조와 함께 은하의 매력 넘치는 보이스가 모습을 보이며, 후반부에서는 처음 호흡을 맞추는 둘임에도 완벽한 음색의 조화와 완성도를 보여주고 있다.

더불어 '더 패키지'의 배경음악 Imagine이 두번째 트랙에서 공개된다. Imagine은 신예 크로스오버 가수 임지은이 음악감독인 개미의 곡에 작사와 가창으로 참여하여 드라마 시청자들에게 더 패키지로의 몰입감을 더했다.


[Credits]

01. 오늘따라 예쁘다

02. Imagine

 

 임지은-Imagine (더 패키지 OST)[듣기/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