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박선예-바람이 불어와 (황금빛 내 인생 OST)[듣기/가사]

반응형

박선예-바람이 불어와 (황금빛 내 인생 OST)

가수 박선예가 주말연속극 ‘황금빛 내인생’의 네4번째 OST 주자로 '바람이 불어와' 를 부른다.

박선예-바람이 불어와 (황금빛 내 인생 OST)바로듣기

[황금빛 내인생 OST PART 4] 박선예 - 바람이 불어와
‘지안’, ’도경’ 키스신 삽입곡으로 폭발적 반응, 
명품드라마 ‘황금빛 내인생’ 지안, 도경 러브테마곡



시청률 30%를 넘어서며 고공행진중인 KBS2 주말연속극 ‘황금빛 내인생(극본 소현경, 연출 김형석, 제작 스튜디오드래곤)’의 네4번째 OST 주자로 신예‘박선예’가 나선다.

"바람이 불어와" 는 아름다운 피아노 선율과 기타가 조화를 이루는 곡으로, 극 중 도경(박시후 분)과 지안(신혜선 분)의 서로를 향하는 감출 수 없는 마음을 표현한 곡이다.

18회 엔딩에 삽입되어 시청자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받은 "바람이 불어와"는 신예 ‘박선예’의 독특하면서도 감미로운 음색이 더해지면서 음악의 완성도를 더욱 더 높였으며, 황금빛 내인생의 음악감독이자‘수지’,‘김나영’, ‘울랄라세션’, ‘헨리’ 등 국내 최정상급 가수들의 프로듀싱 및 작곡을 담당하는 ‘김지수’가 곡을, ‘김범수’,‘환희’,‘수지’등 다수의 음원을 통해 입지를 다져나가고 있는 ‘JK’가 의기투합하여 만든 곡이다.


특히 ‘박선예’만이 가지고 있는 독특하면서도 매력적인 음색은 ‘도경’과 ‘지안’이 서로를 향해가는 거부할 수 없는 마음을 절절히 표현해주고 있으며, 이미 다수의 공연을 통해 그 입지를 탄탄히 해가며 차세대 음원 강자로서의 가능성을 보여주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한층 더 성숙하고 세련된 가창력을 기대해 볼 만하다.

 

 박선예-바람이 불어와 (황금빛 내 인생 OST)[듣기/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