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타린-하늘끝 (까까머리의 연애 OST)[듣기/가사]

반응형

타린-하늘끝 (까까머리의 연애 OST)

타린이 KBS 드라마 스페셜 [까까머리의 연애]의 OST, [하늘끝]을 부른다.

타린-하늘끝 (까까머리의 연애 OST)바로듣기

타린의 [하늘끝], KBS 드라마 스페셜 [까까머리의 연애] OST 발매 / 타린-하늘끝 (까까머리의 연애 OST)
최근 [학교 2017]의 OST를 부르며 큰 화재를 모은 타린이 KBS 드라마 스페셜 [까까머리의 연애]의 OST, [하늘끝]을 부른다.
그동안 타린은 [불어라 미풍아], [아임쏘리 강남구], [빛나라 은수], [막돼먹은 영애씨], [좋은 사람], [마녀의 성], [호텔킹] 등, 꾸준히 OST에 참여해온 실력파 뮤지션이다.



이번 [하늘끝]에서는, 다가올 이별의 순간을 씩씩하게 받아들이고 준비하는 드라마 속 유지율(강연정 역)의 당찬 감정을 밝은 모던 록으로 부르며, 드라마 속 또 한 번의 명장면을 예고한다. 

조웅 연출, 이진석 극본의 [까까머리의 연애]는 악성 교모세포종이 재발된 주인공 지율이, 자신의 삶의 끝에서 느닷없이 찾아온 연애를 용기 내어 시작하는 이야기다. 달콤하면서도 능청스럽게 사랑을 만들어가는 그녀의 모습에서 우리가 죽는 순간까지 사랑하면 좋을 이유를 찾게 된다.  

타린이 부른 [하늘끝]은 11월 5일 일요일 정오에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되고, [까까머리의 연애]는 같은 날 밤 10시 40분 KBS 2TV를 통해 방송된다.

 

 타린-하늘끝 (까까머리의 연애 OST)[듣기/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