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휴이-Chance On You [뮤비/가사/듣기]

반응형

휴이-Chance On You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려는 휴이(Hu)가 두번째 미니앨범, [FANCY AT FIRST SIGHT] 를 발매했다.

휴이-Chance On You 바로듣기

휴이-Chance On You

밴드 휴이(Hu)의 두번째 미니앨범, [FANCY AT FIRST SIGHT] 가 발매되었다.

우리 사회의 어두운 면과 인간관계의 아픔을 노래하던 무거운 이미지를 내려놓고, 위로를 전달하려는 그 본질은 유지한 채 대상을 좀 더 구체화하며 다소 발칙함과 발랄함의 경계선에 서 있는 휴이(Hu)의 모습을 볼 수 있다.



지금까지의 휴이(Hu)의 이름으로 발매된 앨범은 디지털 싱글 4장, 그리고 미니앨범 1장. 그 중 첫 번째 미니앨범 [XYOURSIDE] 를 두고 “우리의 색을 찾았다” 라고 멤버들은 입을 모아 말했다. 하지만 이번 2번째 미니앨범 [FANCY AT FIRST SIGHT] 또한 멤버들은 입을 모아 말한다, “우리의 새로운 색을 찾았다” 라고.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려는 휴이(Hu)의 노력은 프로듀서 차일훈(CHA IL HUN)과의 더 깊은 협작으로 이어졌다. 그동안 전체적인 사운드를 다듬어주던 프로듀서 차일훈은 이번 [FANCY AT FIRST SIGHT]의 1번 트랙 “원했던 그 때로”와 3번 트랙 “Love, Love”에 공동작곡으로 참여하여 좀 더 세련되고 진보한 사운드를 근본에서부터 이끌어냈고 4번 트랙 “Chance On You”를 통해 팝적인 휴이(Hu)의 면모를 이끌어냈다.

1. 원했던 그 때로

2. Find You

3. Love, Love (Got Any Love For Your Troubled Lover)

4. Chance On You

5. Cinema

부제 'SECOND VIEW'는 2인칭 시점(Second Person View)을 뜻한다. 타인이 보는 나의 시점과 내가 보는 타인의 시점, 이 모든 것이 곧 1인칭 시점을 뜻하기에 우리들은 2인칭 시점이라는 말을 쓰지 않는다. 그러나 색이 바래버린 우리들의 관계를 되돌아보았을 때 결국 남아있는 기억의 조각들은 타인을 이해하지 못한 우리들의 후회와 아쉬움 아닐까.
우리들은 각자가 감독이자 주인공인 영화를 찍고 있는 중이다. ' 휴이(Hu)'는 지난 후회를 되돌려 바로 잡지 못해도 앞으로 우리들 각자의 '영화'가 타인의 시점을 이해하는 '삶'이 되도록 하자는 강렬한 메세지를 전한다.

 

휴이-Chance On You [뮤비/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