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정흠밴드-있잖아 [뮤비/가사/듣기]

반응형

정흠밴드-있잖아

혼성 어쿠스틱 듀오 정흠밴드가 첫 정규앨범  ‘How are you’의 음원과 '있잖아'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정흠밴드-있잖아 바로듣기

정흠밴드-있잖아

따뜻한 감성으로 그대들의 안부를 묻는다.
정흠밴드의 첫 정규 앨범 [How are you]

2014년 여름 ‘비치 파라다이스’ 데뷔 후 매달 프로젝트 싱글 ‘지나가네’ ‘운수 좋은 날’등 10여 장의 싱글을 발매하고 최근 인기리에 방영 중인 SBS드라마 [사랑의 온도]를 비롯해 MBC 드라마 [마이 리틀 베이비], MBC 드라마넷 [나의 유감스러운 남자친구], 웹 드라마 [당신을 주문합니다]의 OST 참여로 대중들에게 인사하였던 정흠밴드가 오랜 준비 끝에 정규앨범으로 돌아왔다.



>앨범 전곡 작사 작곡에 참여한 만큼 첫 정규앨범에 많은 애정을 쏟아부어 정흠밴드만의 따스한 감성이 잘 녹아있는 이번 앨범의 제목은 [How are you]
‘How are you'는 듣는 이들에게 따스한 인사이기도 하면서 그들의 당찬 포부를 보여주는 의미를 담고 있다. 
타이틀 '있잖아'와 ‘어떻게 살래’를 포함하여 총 13트랙이 담겨있는 이번 정규앨범에는 기존에 싱글로 발매되었던 '자꾸만 맴돌아', '여름밤 소나기', 'beyond the stars', '그대야'가 함께 수록되어있어 한 장의 앨범을 통해서도 그들의 지나온 흔적과 현재의 모습을 자연스럽게 느낄 수 있도록 하였다. 보너스트랙 '그대만이', '있잖아(어쿠스틱)'는 팬들을 향한 정흠밴드의 고마움을 가득 담은 선물과도 같은 트랙이다. 

[ALBUM REVIEW]
1. 그대야 

2. 낮잠
 
3. 있잖아      

4. 자꾸만 맴돌아
 
5. 어떻게 살래
   
6. 달라져있겠지
 
7. Beyond the stars 
 
8. 없어 
 
9. It's your day     
 
10. 그때엔 
 
11. 여름밤 소나기
 
12. 그대만이 (Guitar version)      
 
13. 있잖아 (Acustic version)

 

 정흠밴드-있잖아 [뮤비/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