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슈퍼주니어-비처럼 가지 마요 (One More Chance)[뮤비/가사/듣기]

반응형

슈퍼주니어-비처럼 가지 마요 (One More Chance)

슈퍼주니어가  정규 8집 앨범 ‘PLAY’(플레이) 전곡 음원을 공개하고, 타이틀 곡 ‘Black Suit’(블랙수트)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슈퍼주니어-비처럼 가지 마요 바로듣기

‘K-POP 레전드’ 슈퍼주니어, 정규 8집 앨범 ‘PLAY’ 발표! / 슈퍼주니어-비처럼 가지 마요
K-POP 레전드 슈퍼주니어가 지난 2015년 9월 발표한 ‘MAGIC’(매직) 이후 약 24개월만에 새 앨범으로 돌아왔다.

새 앨범 ‘PLAY’는 ‘음악을 재생하다’와 ‘신나게 놀다’라는 이중적인 의미가 결합돼, 언제 재생해도 쉽고 편하게 들을 수 있도록 대중성을 고려한 트랙과 슈퍼주니어만의 유쾌함이 돋보이는 트랙이 조화롭게 실려 더욱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 곡 ‘Black Suit’와 선공개곡 ‘비처럼 가지 마요 (One More Chance)’를 포함, 슈퍼주니어의 색깔을 만날 수 있는 총 10곡이 수록돼 글로벌 음악 팬들의 높은 관심이 예상된다.

데뷔 12주년, 한층 넓어진 음악적 스펙트럼


새 앨범 ‘PLAY’의 타이틀 곡 ‘Black Suit’는 심플하게 시작하여 점점 파워풀해지는 편곡으로 듣는 맛을 살렸으며, 가사에는 어둠 속 찰나의 순간 마음을 훔치기 위해 ‘Black Suit’를 차려 입은 자신감 넘치는 남자의 모습을 ‘루팡(Lupin)’에 빗대 풀어낸 가사가 인상적이다.



더불어 지난달 31일 뮤직비디오 선공개로 눈길을 모았던 ‘비처럼 가지 마요 (One More Chance)’는 멤버 동해가 작사 및 작곡에, 은혁이 랩 메이킹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으며, 사랑하는 사람과의 이별을 ‘비’에 비유한 가사와 애절한 보컬로 듣는 이를 매료시키기 충분하다.

이외에도 ‘PLAY’는 유쾌한 랩과 굵직한 베이스 리듬이 인상적인 ‘Scene Stealer’, 사비마다 터지는 붐업 사운드가 돋보이는 ‘Good Day For a Good Day’, 밝은 업 템포 곡 ‘Runaway’, 사랑하는 사람의 존재 자체가 행운이라는 가사의 ‘The Lucky Ones’, 청량감 넘치는 ‘예뻐 보여 (Girlfriend)’, 펑키한 붐업 디스코 ‘Spin Up!’, 미디엄 템포 발라드 ‘시간 차 (Too late)’, 팬송 ‘I do (두 번째 고백)’ 까지 슈퍼주니어의 음악적 성장을 엿볼 수 있는 트랙들로 알차게 채워졌다.


Album Review

01. Black Suit

02. Scene Stealer

03. 비처럼 가지 마요 (One More Chance)

04. Good Day for a Good Day

05. Runaway

06. The Lucky Ones

07. 예뻐 보여 (Girlfriend)

08. Spin Up!

09. 시간 차 (Too late)

10. I do (두 번째 고백)

 

슈퍼주니어-비처럼 가지 마요 (One More Chance)[뮤비/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