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문명진-한잔할까 (Feat. 이민혁 of 비투비)[듣기/가사]

반응형

문명진-한잔할까 (Feat. 이민혁 of 비투비)

가수 문명진이 비투비의 이민혁과 함께 부른 `한잔할까` 싱글앨범을 선보였다.

문명진-한잔할까 (Feat. 이민혁 of 비투비) 바로듣기

문명진-한잔할까 (Feat. 이민혁 of 비투비)

문명진은 마이클 볼튼에게 ‘How am I supposed to live without you’로 극찬을 받은 한국 R&B 가수이다.
이번앨범 ‘한잔할까’는 여사친과 사랑에 빠져버린 남사친의 입장에서 부르는 노래이다.



그는 그녀를 너무나 사랑하지만, 그녀는 그를 그저 친구로만 생각한다. 그래서 그는 고백을 하면 안되는 것인지 고민한다. 하지만 주저하기엔 그녀는 너무 매력적이다. 매력적인 그녀에게 한잔 하자는 그. 그는 술에 취한걸까, 그녀에 취한걸까...

‘그리워하다’로 많은 사랑을 받은 비투비 이민혁의 랩 피처링 지원사격으로 고된 하루가 끝나고 넌지시 한잔하자고 제안하는 문명진과, 수많은 이들의 공감을 얻을 만한 이민혁(비투비)의 랩은 멜로디와 찰떡궁합이다. 이처럼 ‘한잔할까’의 가사는 정말 매력적이기 때문에 귀 기울여 들어볼 필요가 있다.

문명진은 ‘불후의 명곡’, ‘마이클 볼튼’편에서 자신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How am I supposed to live without you'를 불러 마이클 볼튼에게 강렬한 인상을 심어주었다. 마이클 볼튼이 리메이크 제안을 하여 문명진의 'How am I supposed to live without you'의 프로듀싱에 직접 참여했다.

 

문명진-한잔할까 (Feat. 이민혁 of 비투비)[듣기/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