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반하나-삼킨다 (Someday)[뮤비/가사/듣기]

반응형

반하나-삼킨다 (Someday)

가수 반하나의 데뷔 첫 미니앨범 '우리'를 발매하고 더불어 타이틀곡 '삼킨다(Someday)'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반하나-삼킨다 바로듣기

반하나-삼킨다 (Someday)[뮤비/가사/듣기](Someday)

역주행의 주인공 ‘고음여왕 반하나’ 첫 미니앨범 [우리] 발매
역주행의 주인공이자 신흥 발라드 강자 ‘가수 반하나’가 데뷔 첫 미니앨범 [우리]를 들고 늦가을 발라드 대란에 뛰어든다.



총 5개의 트랙으로 구성되어있는 반하나의 미니앨범 [우리]는 여자가 느낄 수 있는 이별 후의 감정을 5가지의 방식으로 표현한 슬픈 발라드 앨범.

이별한 후의 여자들의 감정과 생각, 그리고 공감할 수 있는 속마음을 가삿말로 풀어내고 반하나 특유의 감성과 표현력, 그리고 반하나를 생각하면 떠오르는 폭발적인 가창력들로 표현한 이번 앨범은, 데뷔 후 처음으로 반하나가 작곡, 작사에 참여하며 아티스트 개인으로도 굉장히 많은 관심과 애정을 쏟을 앨범이다.


이번 앨범은 특히 당장 이별을 하지 않은 사람들도 과거에 사랑했고 이별했던 사랑들이 떠오르며 추억에 빠지고 향수에 젖어드는 매력이 있다는 게 관계자들의 의견

[슬픈 감정을 표현하는 곡] 하면 본인의 곡이 떠오르면 좋겠다는 가수 반하나.
아직은 어리지만 깊은 감정 표현과 폭발적인 가창력을 보여주는 가수 반하나의 이번 미니앨범 [우리]가 슬픈 감정에 목마른 많은 리스너들의 눈물샘을 자극할 명반이 될지 기대된다.

Track 1. 혼자사는법

Track 2. 삼킨다(Someday)

Track 3. 우리 (Feat. 임철 of 장덕철)

Track 4. 네 안부를 내게 묻는다.

Track 5. 사랑한 기억만

 

 반하나-삼킨다 (Someday)[뮤비/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