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김연지-계절사이 (군주,가면의 주인 OST)[가사/듣기/뮤비]

반응형

김연지-계절사이 / 군주 - 가면의 주인 OST Part.5 (MBC 수목드라마)

김연지-계절사이 바로듣기

김연지-계절사이 가사

나를 웃게 하는 사람이
그댄걸 아나요..
나를 울게 하는 사람이
그댄걸 아나요..
작은 꽃잎 같아서
그대 손짓 하나에도
하늘거리는 마음 그게 나에요

자꾸 그리운 그 사람이
그댄걸 아나요..
내겐 눈물뿐인 사람이
그댄걸 아나요..
그대 가까이 가면 난
숨조차 쉬지 못해요
떨리는 내 심장소리 들켜버릴까

계절 사이를 걸어 가네요
그저 바라만 보네요
혹시 짐이 될까 봐
그대 맘이 다칠까~
아픔마저 행복한 듯 웃음이 나요
이미 사랑하고 있으니
내게 사랑은..
내게 사랑은 아픔이죠

내겐 봄날 같은
사람이 그댄걸 아나요..
시린 맘 녹여 준
사람이 그댄걸 아나요..
그대 발자국에도
내 심장은 멎을 듯해요..
이런 나라는걸
그댄 알고 있나요~워

걸어만 가네요
그저 바라만 보네요
혹시 짐이 될까 봐
그대 맘이 다칠까~

아픔마저 행복한 듯
 웃음이 나요
이미 사랑하고 있으니
내게 사랑은 아픔이죠~

그대 곁이면 나는 괜찮아요
세상이 날 휩쓸어간대도~
내가 가는 길이
진흙길이라 해도
그대 하나면
견뎌낼 수 있으니 워~

계절을 넘어 돌아 오네요
이젠 내게로 오네요
기다림의 날들이
눈이 녹듯 사라져~
그댈 곁에 두고서도
욕심이 나요
너무 사랑하고 있으니..
나는 충분히..
우린 충분히 행복해요..


김연지-계절사이 (군주,가면의 주인 OST)
사극에 맞게 멜로디에 펜타토닉 음계를 적절히 사용하여 전통적인 느낌을 내었다.
곡의 전반부엔 스트링과 피아노만으로 잔잔하게 이끌어 가다가 후반부 후렴부터 전조가 되면서 곡을 클라이막스로 이끄는 강한 진행의 곡이다.

군주 - 가면의 주인 OST Part.5 (MBC 수목드라마)

보컬 김연지의 절제된 목소리가 곡의 전반부에 잘 어우러져서 슬픔을 최대한 감추려 하는 한가은(김소현)의 마음이 잘 표현되었으며 후반부의 터질듯한 김연지의 창법은 더 이상 참을 수 없는 애틋한 사랑을 애절하게 표현하였다.

이 곡은 지금까지 수많은 드라마 OST를 만든 작곡가 류원광과 군주의 음악감독인 전창엽 감독이 함께 의기투합하여 만들어낸 곡으로 주위 관계자들로부터 드라마와 너무 잘 맞는 최고의 곡이란 찬사를 받았다고 한다. 드라마가 중반부로 치 닫으면서 점점 인기를 더해가는 드라마 군주에 김연지의 계절사이”가 큰 힘을 실어줄 것으로 기대된다.

[ CREDIT ]
작사: 전창엽,류원광
작곡: 전창엽,류원광
편곡: 류원광


김연지-계절사이 (군주,가면의 주인 OST)[듣기/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