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이충주-어머니 [가사/듣기]

반응형

이충주-어머니

뮤지컬 배우 이충주가 29일 정오 음원 ‘어머니’(부제: 눈부시게 아름다운 꽃보다 어여쁜)를 공개했다. 

이충주-어머니 바로듣기

이충주-어머니

노래하는 배우 이충주의 두번째 싱글 
"어머니".

어린 시절 해맑았던 꿈은 사진 속 추억으로 남겨두고, 자신의 이름보다 누군가의 아내, 엄마, 할머니로 살아가며 너무나 많은 것들을 포기하고 희생하신 어머니의 삶.



나의 어머니, 그리고 세상 모든 어머니에게 깊은 감사와 사랑을 담아 이 노래를 부릅니다.

이충주는 “각박한 세상에서 노래 한소절로 굉장히 위로 받고 힘이 날 때가 많았다. 그래서 나도 누군가에게 이렇게 위로를 주고 싶다는 마음으로 이 프로젝트를 시작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첫 음원 ‘내가 부르는 노래’는 ‘내가 부르는 노래는 화려한 연주도 멋부린 발성도 아니야’, ‘마음이 닳아도 해지지 않도록 토닥여 주려는 거야’라는 가사에서도 알 수 있듯 그가 앞으로 노래하고 싶은 방향성과 메시지가 담겨있다. 두 번째 음원 ‘어머니’ 역시 평소 꼭 하고 싶었던 이야기를 화려한 세션이나 기교 없이 피아노 한 대와 목소리만으로 담았다.

 

 이충주-어머니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