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레나-울지 않아 (꽃피어라 달순아 OST)[가사/듣기]

반응형

레나-울지 않아 (꽃피어라 달순아 OST)

JTBC ‘믹스나인’에 출연한 레나가 KBS2 ‘꽃피어라 달순아’ OST 가창자로 나서 수록곡 ‘울지 않아’ 음원을부른다.

레나-울지 않아 (꽃피어라 달순아 OST)바로듣기

레나-울지 않아 (꽃피어라 달순아 OST)

아이돌 걸그룹 디홀릭 레나 KBS드라마  ‘꽃피어라 달순아’OST  '울지 않아' 가창 눈길

걸그룹 디홀릭의 레나가 최근  '꽃피어라 달순아' 의 OST "울지 않아"가 공개 되었다. 

'꽃피어라 달순아’는 시대의 비극으로 아버지를 죽인 원수를 아버지로 알고 자라고, 그 때문에 다시 버려져야 했던 달순이 과거의 진실을 밝히고 구두 장인으로 성공하는 이야기를 담은 휴먼 성장 드라마이다.



아이돌 걸그룹 '디홀릭'의 가수 '레나'가 애절한 발라드 '울지 않아' 로 우리에게 다가왔다.  화제의 프로그램 '믹스나인'에서 화제를 모았던 일본인 '레나'는 일본인이지만 유창한 한국어 실력으로 이야기를 하며 당당히 자신의 매력을 맘껏 시청자들에게 발산해 최근 큰 이슈를 끌고 있다. 

이별 후 안타까움을 통해 드라마 속 애잔한 정서를 그리고 있는 ‘울지 않아’는 떠나간 사랑을 그리워하며 쓸쓸히 현재에 남겨진 스스로를 돌아보는 곡이다. 서정적인 선율과 슬픈 감성의 피아노 연주, 그리고 아날로그 한 편곡이 곡의 분위기를 감성적으로 이끈다. 특히 레나의 애절한 보이스와 가슴 아픈 극 전개의 내용이 잘 어우러져 드라마의 극적인 느낌을 잘 표현했다.


이 곡은 미국의 전설적인  록 밴드 스틸하트, 허영생, 배다해,  JBJ 타카다켄타, 노라조, 성훈, 미나 등과 함께 수 많은 드라마 OST 곡을 쓴 작곡가 배드보스와 시아준수, 정동하 그리고 드라마 ‘불어라 미풍아’, ‘상속자들’, ‘참 좋은 시절’ OST를 작업한 카이져가 의기투합 한 곡이다.

 

[출처:지니뮤직]

 레나-울지 않아 (꽃피어라 달순아 OST)[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