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기타

불후의명곡 박준면-이별의 종착역(손시향)[듣기/가사]+원곡 동영상

반응형

불후의명곡 박준면-이별의 종착역(손시향)

김준면은 애창곡 고 손시향의 '이별의 종착역'으로 뛰어난 노래 실력을 뽐내 무려 431점을 받았다.  

불후의명곡 박준면-이별의 종착역 바로듣기

불후의명곡 박준면-이별의 종착역 가사

가도 가도 끝이 없는
이 나그네 길
안개 깊은 새벽 나는 떠나간다
이별의 종착역

사람들은 오가는데
그이만은 왜 못 오나
푸른 달빛 아래 나는 눈물진다
이별의 종착역



불후의명곡 박준면-이별의 종착역(손시향)

김준면은 최근엔 힙합 경연 프로그램에서 랩으로 우승도 차지했다. 2014년엔 싱어송라이터로 음반까지발매한 비가수 중 최고의 가수. 김준면은 무려 431표로 동갑내기 홍경인을 제치고 첫 승을 거머쥐었다.

만능 배우 박준면은 손시향의 '이별의 종착역' 을 선택해 고혹적인 블루스 무대로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박준면은 2014년 첫 정규 앨범 '아무도 없는 방'을 냈고 음악 예능 프로그램에도 출연했다.

오늘 방송은  비가수 특집으로  배우 최일화, 김명국, 홍경인, 박준면, 김진우, 방송인 붐, 치어리더 박기량 등 과거 앨범을 냈거나 음악 활동을 한 이력이 있는 연예인들이 출연해 가창력을 뽐내며 치열한 경합을 벌였다. 

 

불후의명곡 박준면-이별의 종착역(손시향)[듣기/가사]+원곡 동영상

반응형